앱에서 열기

술짠 sooljjan

요리하고 술잔 모으고 먹고 마십니다.

리뷰 6개

일상의 술

로실링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26

술짠 sooljjan
추천해요
6년

곱창은 소금구이가 좋구나. 또 땡긴다. (데리야끼는 내 취향 아닐세. 곱창에는 단맛보다는 매운 맛인 듯 )총 주문 인분은 2인분 이상 (메뉴는 2가지로 1인분씩도 주문 가능)

짱곱창

서울 강북구 솔매로 117-1

술짠 sooljjan
추천해요
6년

. 내가 주반에 왜 이제야 왔을까. 너무 예쁜 한 접시에 너무 맛있잖아. ☺️이건 무슨 맛인가~ 싶은 향신료의 매력도 뿜뿜!! 셰프님의 유쾌한 위트가 메뉴판에도 그릇에도 넘실넘실하다.

주반

서울 종로구 사직로9가길 12

술짠 sooljjan
추천해요
7년

사천요리 전문점 파불라. 산니백육, 라즈지, 철판가지, 귀리소고기볶음밥, 마파두부, 탄탄면. 중식과 매운 맛 땡겨는 요즘~ 매력이 폴폴~ 서비스도 편안하고 콜키지 프리라니. 술에 집중하고 싶은 사람들이 오면 너무 좋아하겠다. 검색하니 코스도 평이 참 좋다.

파불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1길 51

약초를 캐던 분이 낸 주점으로 알고 있는데 지금도 주인이 같은지는 모르겠다. 언제 캐서 술에 넣었을까 궁금해지는.. 시간을 가늠할 수 없는 담금주가 벽면 가득이다. 더덕막걸리를 주문하면 믹서에 갈아서 한대접 내주시는데 향이 진하고 상쾌해서 서촌을 지날 때면 생각나는 집이다. 고사리나물을 기본 안주로 주셨는데 어머님이랑 같이 사는 친구집에 놀러가서 집반찬을 깨내놓고 술마시는 그런 기분이 들었다. 두부김치 담음새는 투박하고 양도 많... 더보기

심산애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33

오랜만에 온 이박사의 신동막걸리. 칠곡막걸리 원주를 마실 수 있는 곳. 맛이 달라졌는지 모르겠는데 칠곡막걸리를 병으로 마실 때는 달달했는데 여기서는 드라이하다. 맛은 달라도 여전한 바나나향. 잔, 주전자, 앞접시는 봉하유기. 일행이 이거 어떻게 닦냐고 어릴 때 제기 닦던 기억을 꺼내셨다. (요즘 세정제 좋은 게 잘 나와요... 걱정 마세요. ㅎ ) 술을 마셔도 주전자에 술을 모두 비워도 여전히 묵직해서 따라도 따라도 술이 계... 더보기

이박사의 신동막걸리

서울 마포구 토정로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