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냐냐

서초구, 서촌, 일산, 한남동

리뷰 24개

냐냐

좋아요

3년

정신없는 대학로의 휴식 같은 곳. 큐레이팅된 도서들과 전시의 콜라보가 즐거운 곳. 카페의 차와 케잌도 좋다.

어쩌다 산책

서울 종로구 동숭길 101

냐냐

추천해요

3년

홀드미의 자두복숭아쥬스를 시원한 바람부는 야외에서 마시니 딱 여름 이었음.

홀드미 커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37

냐냐

좋아요

3년

광화문 근처에서 맛있게 파스타와 와인을 먹을 수 있는 곳. 창가 자리로 예약하면 좋을 듯. 예약을 필수. 깻잎페스토 파스타는 모든 테이블마다 하나씩 시키는 듯. 까르보나라도 맛있다.

루뽀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31

냐냐

좋아요

4년

오픈시간 직후라 사람이 별로 없어 좋았던 펠트 커피. 카푸치노는 메뉴에 없어서 플랫화이트 주문. 커피 맛은...마시다 남김. 그러나 공간 만으로도 충분.

펠트 커피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3

냐냐

추천해요

4년

핫한 파지티브 호텔. 모든 음식이 건강하고 그 날의 자신의 컨디션에 잘 맞춰 골라 먹을 수 있게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있음. 평소 자신의 체질, 컨디션에 따라 밖에서 세심히 골라먹는 사람들에게 더 만족스러울 듯! 먹어본 모든 메뉴가 충분히 포만감 있고 마음에 들었어요.

파지티브 호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1

냐냐

좋아요

4년

밝고 넓은 분위기는 백점. 비건 메뉴로 세 개 먹었는데 맛은 그닥그닥. 서비스는 에휴 별로. 오히려 반얀트리 본관 베이커리 카페 서비스가 더 좋았던 듯.

페스타 바이 민구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냐냐

좋아요

4년

제주 구좌 당근쥬스. 카페 피크닉은 일단 음악이 좋다. 공간은 젊은 사람들이 너무 좋아할 분위기. 나도 가끔은 아주 좋음.

피크닉

서울 중구 퇴계로6가길 30

냐냐

좋아요

4년

휴 135의 런치 메뉴 중 죽순 조개 솥밥 아주 맛나다. 사진엔 안 나왔지만 쑥국은 딱 내 스타일. 좋은 재료들이 맛으로 느껴진다는.

휴 135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나길 6

냐냐

추천해요

4년

너무 정신 없이 먹어서 주문한 음식 사진을 못 찍었지만 아주 맛있고 가격도 좋았던 게방식당.

게방식당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40

냐냐

좋아요

4년

진미평양냉면의 어복쟁반. 운동 후 필라테스 선생님과 함께 가서 알차고 배부르고 맛있게 단백질 섭취하고 왔음. 둘이서 중자 하나와 면류를 함께 먹었는데 보통은 셋이서 그렇게 먹으면 적당할 듯.

진미 평양냉면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