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삼칠
별로예요
8년

홍대 데코아발림. 윤씨밀방이 옆에 있다. 사실 이 카페는 외관만 보면 영업을 한다고는.... 전혀 생각이 들지 않는 곳이다... 그 정도로 외관이 허름하달까. 여튼 이 곳을 간 목적은 이 레몬머랭타르트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간 것이었기에 맛집에 외관이 무슨 상관이람^^ 하고 들어갔건만 카페 내부는 20세기 말에 이미 허물어져 지금까지 아무도 손대지 않았다해도 모두 믿을것이었던것이다......... 쇼파는 다 터져 솜이 나와있었고.. 타르트를 보관하는 플라스틱박스(이게 왜 실외에 그것도 손님 테이블 뒤에 있어야할까?..) 테이블과 의자와 콘센트들이 한 군데 엉망진창으로 같이 있는 곳이다. 심각하게 당황했지만 이왕 온 거 먹기로 했고 타르트는 (나름) 맛있게 먹었지만.. 두 번 다시 가지 않을 것이고 이 카페가 1. 망하던지 2. 제발 내부 인테리어를 해줬으면 한다..

아뜰리에데코아발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5길 15 1층

대산

아이쿠, 타르트가 맛있었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삼칠

@daesan 정말 신기하게 머랭에서 비린내도 안 나더라구요😂 공간만 그런 것일까요..

유니

저도 다음부턴 타르트만 포장해가려고 생각했지요. 근데 제가 먹는 내내 옆 테이블들은 카페 사진찍고 셀카찍고 난리나서 이 분위기도 찾는사람들이 있는건가 혼란스러웠어요.

삼칠

@openwide 제가 있을때도 만석에 계속 손님들이 와서 웨이팅도 하더라구요.. 아마 다들 내부의 허름(?)함을 모르기때문이 아닐까 싶던..

미식의별

이 주소의 데코아 발림이 새로 생긴 2호점이고 아뜰리에 데코아 발림으로 등록돼 있는 가게가 1호점인데 혹시 1호점에 가신 게 아닌지요. 둘다 못 가봤습니다만 새로 생긴 매장이 설명하신 것처럼 그렇지는 않을 것 같아서요. 반면에 1호점은 외관만 봐도 뭔가 설명하신 것과 부합하는 느낌이... ^^;

삼칠

@maindish1 감사해요 주소 변경했어요!! 검색키워드를 자게하게 넣으니 구분되어서 나오네요😭 그나저나 2호점은 훨씬 깔끔하고 위생적이어 보이네요..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