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사사

주로 먹고 마십니다
파주, 마곡

리뷰 41개

사사
4.0
1개월

평일 특선으로 밥과 장어탕, 장어구이로 구성된 장어 정식을 2.1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 생각하면 구성이 너무 훌륭하고 구워다 주신 장어도 싱싱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장어탕은 무난한 느낌이나 국물이 충분히 두껍고 밸런스가 나쁘지 않습니다. 마늘이나 양념류를 조금 덜면 더 제 취향일 것 같긴 합니다. 종종 생각나면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장어애

경기 파주시 파주로 539

사사
2.5
2개월

프로모션 트러플 6배 짜장면을 시켰는데 한 그릇에 서너명은 먹을 수 있는 양이고 금세 질립니다.

무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사사
4.5
2개월

몇번 배달로 주문해 먹다가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본 매로우가 올라간 프리미엄 쌀국수가 품절이라 비빔 쌀국수를 먹었는데 피쉬소스와 육향, 야채가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 베트남식 요리에 대한 높은 이해도에 더해 기본적인 맛내기 센스가 매우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비엣남

경기 파주시 교하로159번길 7

사사
4.5
2개월

주 정체성은 와인바인 듯 한데 메뉴와 가격이 괜찮아보여서 점심 식사로 방문했습니다. 혼자 운영하시는 업장임에도 불구하고 빵과 함께 나오는 차가운(positive) 돼지고기 절임(?)이나 파스타의 진한 비스크 소스, 소스 향이 풍부하고 고기 결이 부드럽게 잘 찢어지는 부르기뇽 등이 제때 서빙되어 잘 준비된 인상을 줍니다. 저녁 시간에 와인 페어링하러 꼭 한번 재방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우프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2로 35

사사
3.0
2개월

잘 익은 무와 기름진 국물이 경상도식 매운 소고기국 재질이나 육향은 거의 없고 마늘향이 압도적입니다. 덕분인지 수구레 누린내는 전혀 없고 오래 잘 삶겨서 부드럽습니다. 취향은 좀 탈 수 있으나 서브로 나오는 제피 가루를 넣어야 밸런스가 더 잘 맞고, 또 경상도식 얼큰함(향신채 느낌이 강하지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는 안 올 것 같으나 종종 생각날 것 같은 맛입니다.

자인골 한우 수구레

서울 강서구 초원로 66

사사
5.0
3개월

육수가 슴슴하다는 건 스타일이 그렇다는 것이고, 그 맛은 혀가 얼얼할 정도로 육향이 진합니다. 자연스럽게 우러난 채소와 과일 단맛에 이어 육향으로 진하게 이어지는데 시원한 온도와 어우러지면 한번에 질리지 않고 육수 국물을 다 비울 수 있을 정도로(물론 그러진 않았지만) 밸런스도 훌륭합니다. 적당하게 끈기가 있어 입 안에서 기분 좋게 끊어지는 메밀면도 고소하고 진한 굴향에서 기름에 잘 지져진 녹두전 맛으로 이어지는 곁들임 메뉴의 ... 더보기

오두산 막국수

경기 파주시 평화로 204

사사
5.0
3개월

런치로 더위를 뚫고 걸어갔는데 역시나 고생한 보람이 있었네요. 오늘은 라구 파스타를 먹었는데, 살캉한 생면에 고소한 향 가득한 수준 높은 라구 소스가 1.4만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부라타 치즈가 올라간 샐러드도 깊고 고소한 맛이 났고 허브나 채소의 구성도 낭비 없이 훌륭했습니다. 디저트로 평소에 나오던 레몬 샤베트에 더해 정성스럽게 깐 귤도 같이 준비해주셔서 더 감사했습니다☺️

임피아또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27

사사
4.0
3개월

까르보나라와 피자 두 종류를 먹었는데 전반적으로 훌륭하였습니다. 메뉴가 주는 이미지(?) 본연의 맛을 잘 살린 것 같고 다만 비스마르크는 아마 제 취향이 아닌 것 같습니다😅

페페네로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09

사사
4.0
3개월

찹쌀 통닭구이의 구성 자체는 일반적인 구성이나 회전율이 좋아 촉촉한 맛이 잘 살아있고 메인 메뉴라 할만한 바싹 옛날치킨은 살짝 매운 맛으로 안 질리게 맛을 잘 살렸습니다. 매장 외부에 바람이 잘 드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생맥주 한 잔 곁들이기도 좋습니다.

김종구 식맛치킨

경기 파주시 교하로 87

사사
3.5
3개월

사실 어죽은 처음 접해본 메뉴인데 상상했던 것 보다는 담백한 맛이었고 같이 주문한 도리뱅뱅이 고소하고 맛있어서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노키즈존이라고 하니 아마 재방문은 힘들지 싶습니다.

청산어죽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9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