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했던 것 보다는 단단했지만 식감이 충분히 만족스러웠고 면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우동명가 기리야마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23
2
0
흡사 도넛 공장...? 충분히 달고 버터리한 맛이 좋읍니다
카페 노티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3길 9
3
카이센동 세트 2.9만에 차완무시, 스이모노, 샐러드랑 가라아게 입가심으로 같이 나옵니당. 스이모노가 좀 심심해서 긴장했는데 카이센동은 무난히 맛있습니다. 밥 사이사이 연근 식감이 재밌었습니당.
코바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
쿠버타코 런치 세트 무슨일이야 타코1 부리또1 나쵸 감튀 음료 까지 총 8천원에 맛도 준수합니다
세울타코
서울 관악구 신림로 91
5
육향 가득하고 복잡한 향이 따라 붙는 육수가 인상적이었고 면에 찍어먹으라고 같이 제공해주는 달짝지근한 다시마 식초도 별미였습니다.
서관면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11
4
소자가 3.2만원에 조개랑 해산물을 묵직할 정도로 담아주시는데 익힘 상태가 너무 적절, 배달도 되고 회전율이 좋아서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물찬조개
서울 관악구 조원로 43
프랜차이즈인 듯 합니다만 관악구에서 먹을 수 있는 타코 중에선 수준급 아닌가 싶은 집. 취급하는 메뉴도 다양하고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타코 땡길땐 퍼블리코나 여기를 가는 편 입니다.
쿠버 타코
서울 관악구 호암로22길 73
1.2만원 짜리 쌈밥에 제육과 높은 품질의 12찬이 딸려나오는 오래된 맛집입니다. 지역 사회에서는 꽤 유명한데 검색에는 생각보다 많이 안 걸려서 인터넷에는 많이 안 알려진 느낌? 코로나 사태로 조금 힘드시다고 합니다😢
배바우 식당
서울 관악구 신림로56길 7
은색 유에프오인가 싶은 거대한 찜솥에 가득 내오는 조개의 비주얼이 확실히 압도적인 느낌이긴 합니다. 맛이 특별했나 하면 대기줄의 길이에 비해 잘 모르겠고 그러네요.
숙이네 조개전골
서울 구로구 새말로16길 29
가고싶다 염불만 외다 연말을 맞아 방문했던 찬새벽. 원하는 느낌을 설명하면서 추천을 부탁드리면 맞춰서 만들어주시고 잔당 8천원대로 맛에 비해 가격도 너무 쌉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많이 웃다 왔습니다.
바, 차가운 새벽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