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오징어파스타와 봉골레 두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봉골레가 예상외로 감칠맛 폭발에 제입맛엔 더 맛있었어요. 갑오징어파스타는 면이 얇고 얼핏보면 짜장면스러운 비주얼이었는데 맛은 so so였구요. 가격대비 양이 적은 편이고 글라스와인도 가능하긴 하지만 와인 페어링 필수인데 와인 가격대가 비교적 있어서 특별한 날 정도에 다시 가봄직한 것 같아요.
알타쿠치나 바이 녁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길 25
3
0
말린 도토리묵으로 만든 도토리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나머지 다른 메뉴들도 간 적당하고 와인 곁들이기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추천할만합니다.
라임 비스트로 앤 와인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9길 6-17
7
튀김오마카세 방문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느끼하지 않고 모든 메뉴가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1인 코스 45000원이라는 압구정에서 보기 힘든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 더 맛있게 느껴진 듯 하고요. 매장이 작아 좀 번잡스런 느낌이긴 하지맛 재방문의사 가득입니다!
시라카와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7
6
둘이서 크런치롤, 레인보우롤, 냉모밀같은 이름조차 기억나지 않는 면 메뉴 총 3가지 시켜서 먹었어요. 롤은 확실히 맛있지만 가격대가 음식 대비 좀 높은 느낌이었고 면메뉴는 시판제품같은 맛이 많이나서 매우 별로였습니다. 직원분들의 접대부분도 다소 아쉬웠어요. 집이 근처면 가끔 롤 먹고플때 포장해서 먹는건 좋을 것같아요.
아나바 스시 앤 누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58
4
둘이 가서 베스트메뉴들로만 시켰는데 메뉴 2개만 시켰으면 아쉬워서 큰일날뻔 했어요! 유린기도 매콤달콤 맛있고 매운낙지칼국수도 맛있게 맵고 불맛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양재역근처서 간단히 술 마시기 좋은 집이예요!
진여사댁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4길 38
5
여자 셋이 가서 2인 코스요리에 메인메뉴 한가지 더 해서 먹었는데 양이 은근 많아서 조금 남겼어요. 분위기 있고 목요일 디너에는 재즈공연도 진행해서 더 좋았어요. 메뉴들은 다 무난하게 맛있었는데 양고기스테이크가 특히 맛있었어요! 다른 고기 메뉴 한가지는 다소 잡내가 나서 조금 남겼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런 식사였어요.
부르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51
2
꽤 규모가 큰 비스트로이고 매장 앞에 꽃나무도 있고 내부 분위기가 좋아요. 피자는 bbq피자인데, 피자도우 끝부분이 패스츄리라서 한 입 베어물때마다 우수수 조각이 떨어지긴 했지만 이색적이고 맛있었어요. 파스타보단 리조또가 맛있었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
비스트로 모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3길 7
원하는 토핑을 골라 커스텀해 먹을 수 있는 포케집. 고기 밑간이 세속적인 맛이여서 다이어트 중에 양심의 가책 없이 행복하게 먹을 수 있는 곳.
포케 올 데이
서울 동작구 흑석로 111
스시도 무난하게 맛있지만 스시 아닌 다른 음식들이 인상적으로 맛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달고기 튀김은 튀김옷이 정말 얇고 바삭했고 감태에 싸먹는 히쓰마부시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룸에서 식사했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담소 나누기에도 좋았어요!
스시도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