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츠나베와 명란숙주볶음
야마야
서울 중구 을지로5길 19
0
말이 필요없는 믿고 먹는 사천만두
크리스탈 제이드
서울 중구 퇴계로 77
7017서울화반 멍게비빔밥
코다리찜과 돼지 두루치기 코다리찜은 겨울에 먹는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청기와 생고기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6길 57
굴라쉬와 리조또
호이리거 서울
서울 종로구 사직로9길 22
3
탄탄멘에 짜샤이와 밥 추가했습니다. 먼저 면은 양념을 잘 섞은 뒤 먹습니다. 양념이 어느 하나 튀는 것 없으면서도 조화롭게 맛있네요. 방송에서만 봤는데 역시 양념에 대해서는 말이 필요없습니다. 면이 적을 줄 알고 (밥맛도 궁금했어요) 밥을 추가했는데 면만 다 먹어도 양이 적지 않습니다.다만 양파튀김을 얹은 흰쌀밥은 평범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메뉴판의 1번부터 주문했습니다. 베이컨 아보카도입니다. 저는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이정도 유명한 곳이라면 몇번 더 오겠다 싶었거든요. 첫입 베어물자 베이컨에서 와샤샥 소리가 납니다. 기부니가 좋아져서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제 턱이. 가죽 벨트 넣은 줄 알았습니다. 두껍고 딱딱한 베이컨이네요. 그 잘 튀겨진 베이컨은 어디가고. 딱딱한 부분은 뱉어내고 다시 먹습니다. 베이컨문제만 없었다면 좋았을텐데... 아직 베스트메... 더보기
라이포스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64-1
4
지리산 어탕국수입니다. 면은 소면이네요. 국물이 아주 걸죽 합니다. 여기에 들깨가루와 산초가루를 첨가해서 먹습니다. 먹다보니 천천히 먹어서 그런지 면이 불면서 더욱더 걸죽해진 것 같습니다 . 몸이 건강해질것 같은 맛입니다. 다른 어탕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다른 어탕국수도 먹어보고 싶네요.
지리산 어탕국수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23
1
토마토 소고기 탕면입니다. 이런 맛 좋아요.
대한각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14
5
소문대로 밥이 맛있었고 김치도 적당히 잘 익어서 좋았습니다. 고기는 생마늘과 먹으니 괜찮았어요. 만족스런 한끼였습니다.
광화문 국밥
서울 중구 세종대로21길 5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