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공공

가리는 것 없고 입맛 안 까다로움 의견이 다르다면 아마 내틀님맞
일산 / 관악구

리뷰 29개

공공
4.0
6개월

아이리쉬 커피를 주문했는데 위스키 종류를 고를 수 있게 해주는 곳은 처음이라 소소하게 감동을 받고…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신 건 덤. 다른 시그니처 메뉴도 궁금해서 몇 번 더 와보고 싶은 곳. 재방문 의사 많음

퀜치 커피

서울 마포구 동교로12안길 9

공공
3.5
6개월

일식돈카츠가 그다지 선호 메뉴가 아니라서 (갠적으로 안국 일월카츠도 쏘쏘했음) 카츠맛집을 자주 안 다니는데… 어쩌다 보니 웨이팅해서 방문.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나쁘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친구가 시킨 히레도 하나 먹어봤는데 취향은 로스. 자리가 좁아서 장국을 두 번이나 엎을 뻔한 건 좀 곤란했지만… 양배추랑 장국이랑 밥 괜찮았음. 돈까스 소스는 특별할 건 없는 듯. 자리마다 후추그라인더 있는 건 붐업. 재방문 의사는 애... 더보기

카와카츠

서울 마포구 동교로 126

공공
4.0
6개월

초밥이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카카오맵 평점이 좋길래 방문. 가격도 합리적이고 초밥도 괜찮았습니다. 하절기에 냉우동을 내주시는데, 우동 면발이 쫄깃해서 인상적이었네요. 일반 초밥세트에 나오는 미니우동보다 퀄리티가 좋다고 느낌. 혼술 사시미 세트나 구절판 같은 메뉴도 흥미가 갑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음. 재방문 의사 있음. (동네 가산점 반영)

최우근 식당

서울 관악구 봉천로 608

공공
3.5
6개월

원래 다른 양꼬치 집에 갈 예정이었는데 오픈을 안 했길래… 나름 유명하던 곳으로 기억해서 방문. 카레 양꼬치가 의외로 괜찮았네요. 아는 맛이 무섭단 느낌. 가게가 생각보다 깔끔했음. 옥수수 온면도 나쁘지 않았고, 요리 종류가 다양해서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긴 합니다. 재방문 의사… 혜화에서 또 양꼬치가 먹고 싶어진다면 올 마음 있음.

혜화 양육관

서울 종로구 대명1길 23

공공
3.5
7개월

비 오는 날이라 운 좋게 웨이팅이 없어서 방문. 커피는 무난하게 괜찮았고 의외로 티라미수가 꽤 취향에 맞았네요. 줄 서면서까지 마실 커피 맛은 아닌 것 같지만 자리가 있다면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재방문 의사 보통.

마일스톤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49

공공
4.0
7개월

젤라또…라기에는 애매한 것 같고 사각사각하고 금방 녹은 스타일. 쫀득함이 거의 없지만 맛은 있다! 소금맛이 궁금했는데 늦은 시간에 가서인지 없어서… 호지차랑 홍차맛을 시켰습니다. 신기하게 둘 다 아이스크림이 흰색이라 눈으로 어떤 게 어떤 건지 잘 구별을 못하면서 먹었네요. 하여튼 괜찮았음. 재방문 의사 있음.

우유니 아이스크림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길 5

공공
4.5
7개월

당근은 좋아하지만 당근라페는 별 감흥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여태 맛있는 당근라페를 못 먹어봐서였다는 걸 깨닫게 해준 곳… 다른 샌드위치도 먹어보고 싶은데 재방문하면 결국 또 리코타닭가슴살당근라페로 시킬 것 같아서 고민이 되네요. 맛있음. 재방문 의사 많음.

올리스 테이블

서울 관악구 관악로 195

공공
4.0
7개월

전통주 파는 술집이 가고 싶어서 찾은 곳. 기본안주(포두부튀김?)도 맛있고… 요즘 서울에서 가는 한식주점 안주 맛에 별 기대가 없었는데 (맛이 비슷비슷해서…) 여기서 시킨 건 다 좋았네요. 특히 항정살 된장 조림이 맛있었습니다. 여러 명 앉을 자리도 있고 예약도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압구정인 것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듯… 다른 메뉴도 궁금해서 한 번 더 오고 싶어지네요. 재방문 의사 있음.

한표

서울 강남구 논현로142길 11

공공
4.0
7개월

재방문. 첫방문 때만큼의 임팩트는 없어도 여전히 퀄리티 안정적이고 안주류도 마음에 들어요. 오마카세 추천. 하이볼이 6~7천원대인 것도 좋고 사케 니혼슈 종류도 이것저것 있어서 좋네요. 아이스크림은 쫌 비추… 재방문 의사 있음.

야키토리 리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70

공공
3.5
7개월

SNS에서 본 대파피자가 궁금해서 방문. 당연하지만 대파를 안 좋아하는 사람은 먹기 힘들 (…) 대파의 단맛이 극대화돼서 크림치즈와 잘 어울렸습니다. 대파크림치즈빵의 피자 버전 같기도? 도우도 거슬리지 않게 괜찮았고 크러스트는 같이 시킨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네요. 그런데 뭔가 확 꽂히게/특별하게 맛있다거나 다른 메뉴가 궁금해진다! 는 느낌은 없어서, 한 번 와본 걸로 만족할 것 같은 느낌… 대파를 좋아한다면 한 번... 더보기

무쉬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25-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