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아무개

잠실, 판교

리뷰 4개

김아무개
4.5
10개월

런치로 먹으러 갔어요. 39,000원 적당히 독특한 메뉴들과 일반적인 메뉴가 섞여 있어서 입이 즐거웠어요. 다찌에 앉지 못해 3개씩 써빙 되어 그런지 너무 빨리 먹었지만🥲 다음에는 다찌에 앉고 싶어요. 가격 생각하면 스시 그리울때 집 근처에 가기 좋은 오마카세인 것 같아요! 강동에 굳이 찾아올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올림픽 공원 들리는 김에 가는 건 좋지 않을까요?

스시 마에

서울 강동구 성내로 40

김아무개
좋아요
10개월

독특한 팔레트를 사용하는 식당이었어요! 여타 파인다이닝에서 느낄 수 없는 감각을 느꼈지만 그래서 좀 낯설기도 했어요. 와인과 마시는 걸 염두에 둔 메뉴가 많았던 것 같은데 다음날 일정이 있어 못 마셔서 아쉬웠어요.

명보당

서울 강남구 선릉로158길 13-12

김아무개
추천해요
10개월

브런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레몬과 허브의 과감한 사용, 사워 도우 등 노르딕한 매력이 확실한 메뉴들이 아주 좋았어요. 나중에는 낮술도 하고 싶어요.

애시드하우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18

김아무개
추천해요
1년

총평: 나는 새콤한 음식과 향신료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고 그래서 다양한 도전을 해보기 좋아하기는 하지만 진짜 태국에서 찐 현지식과 마주하였을때 무너져 내린 적도 많았다. 그래서 SNS나 다른 사람들의 평가로 현지의 맛을 잘 살렸다는 평을 읽었던 것 같아 다소 긴장도 했는데, 태국음식 특유의 향을 잘 살리면서도 너무 강렬하여 괴롭거나 하지는 않고 아주 맛있는 디쉬를 정성스럽게 내어 주시는 곳이었다. 분위기: 와인 마시기에도 ... 더보기

호라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