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 맛집인스타 : @tastekim_v 최고의 생일식사였다. 저녁 성인 이용가격이 근 20만원에 육박하는 더 파크 뷰. 식사권이 있어 조금 싸게 다녀왔다. 입장 20분 전부터 줄 서는 인파에 놀랐는데, 운 좋게 창가에 근접한 뷰로 안내받았다. 호텔답게 직원분들의 응대도 친절하시다. 음식 종류는 어마무시하게 많다. 거의 둘러보는 수준. 아무래도 한식보단 양식쪽에 특화되어 있고 디저트류가 충실하단 인상. 술은 별도 비용이다. [✔️ 메뉴] 1️⃣ 당연하지만 일반 뷔페보다 메뉴가 호화로웠다. 회 접시에 참치와 딱새우가 있는가 하면, 직접 썰어주는 북경오리에 허브 양갈비도 눈에 띈다. 음식에도 하나하나 정성 들어간 게 보인다. 고기류는 익힘정도가 좋아 모두 맛있었는데 항정살 최고. 크림소스가 느끼하지도 않고 고기 감칠맛만 살려준다. 다른 요리서도 느꼈는데 크림소스 잘 쓰는 듯. 쯔란이 바삭하게 씹혔던 달달한 소갈비도 그렇고, 양고기나 챱스테이크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다. 2️⃣ 신라호텔답게 여긴 디저트의 천국이다. 어림잡아서 20종은 되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노란색 몽블랑은 망고퓌레가 들어가 밤보다는 망고가 도드라져서 재미있었다. 트러플의 향이 진했던 갸또도 색달랐다. 마카롱도 심플하게 잘 만들어서 다른 디저트들도 궁금했는데.. 뷔페 디저트 못먹어서 슬픈 거 처음이다. 3️⃣ 8접시 먹었는데, 버섯크림 수프도 담백하되 깊고 고소했다. 그 밖에는 참치 네기토로나 연어, 교쿠가 기억에 남는다. 랍스터는 향신료가 강해 묘하게 포만감이 세게 들었던 기억. 면 요리는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 허용하지 않았다. [✔️ 총평] - 최고의 생일식사🎂 - 배가 너무 불러서 두번 가긴 (위장이) 힘들듯

더 파크뷰

서울 중구 동호로 249 서울 신라호텔 1층

주아팍

사실 너 가고난 다음날 내가 갔어.. 더파크뷰는 중식! 고기! 회!가 짱인듯.

tastekim_v

@cats1212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타이밍 무어야? 옹 근데 중식은 배찰까봐 조금 멀리한거 아쉽다 딤섬만 몇개 찍먹했어..

단율

ㅋㅋㅋㅋ 신나는 뷔페네요 ㅋㅋ

tastekim_v

@kk1kmk 뭘 퍼와도 평균이상 맛있어서 신났었어요ㅋㅋ 대신 혈당스파이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