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씨오

술과 음식 이야기! 주로 합정인 집근처나 기타 장소를 다닙니다.
합정

리뷰 33개

씨오
좋아요
4년

- 88 모자익 IPA - 휴버트 페일에일 - 오드비어셀 생 람빅 크래프트 비어가 계속 바뀌고, 내추럴 와인을 파는 가게. 가게가 소리가 울리는 건 좀 단점이지만 깔끔한 모던풍에 가볍게 먹긴 좋을 듯하네요. 다만 크래프트 비어와 내추럴 와인 외의 주류는 라인업이 아쉽기도... 이번엔 주방이 마감되어 못먹어 아쉬웠는데, 집근처라 다음에 가볍게 먹으러 또 와볼듯해요

색다른 한잔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35

씨오
추천해요
5년

- 원족 - 토마토소고기스프 - 연태고량주 - 소주 - 칭따오 뽈레서 보고 마음속에 저장해뒀다 친구들 온 김에 방문한 대한각.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푸르지오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사람도 많지않고 맛있고 좋았습니다. 다만 가게가 저녁 9시반까지라 아쉬웠네요. 다음에는 다른 것도 먹어보러 방문하려고요.

대한각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14

씨오
좋아요
5년

- 바지락술찜 - 연어회 예전에 지인이 괜찮다고 하여 방문한 곳.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고 안주도 무난. 딱히 특별한 것도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술먹기 나쁘지 않은 곳.

남자식탁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8

씨오
추천해요
5년

- 차슈동 (₩15,000) - 기린 생맥주 소 (₩5,000) 근처 회사 방문했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간 곳입니다. 깔끔하게 나오고 맛나기까지해서 꽤 괜찮음. 2주마다 메뉴도 조금씩 바뀐다고 하니 계속 가볼만 한 곳이네요. 다만 가격은 살짝 있어요 :)

우물우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36

씨오
별로예요
5년

- 돈까스 + 참치회무침 (₩7,500) 메세나폴리스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 가려던 곳 말고 지나가다 궁금해서 들어가 본 곳. 서비스나 환경은 좋다. 다만 맛이 없다. 식사시간이 좀 지나긴했지만, 돈까스는 퍽퍽하고 밥은 약간 말랐고 나머지도 그저 그럼. 맛으로 평가하자면 다시 가지는 않을 곳.

벤또 앤 스시

서울 마포구 양화로 45

- 술아 (매실맛, 보리맛) - 버터황태포 전통주 큐레이션 서비스, 술담화 시범주문. 술을 좋아하다보니 맥주 큐레이션을 작년에 즐겨받았으나 법규 문제로 없어짐 ㅠㅠ 전통주는 법망에 문제가 없어 서비스가 나왔길래 얼른 시켜보았다. 배달 온 술과 안주 자체는 맛있었다. 특히 과화주라는 장르는 처음 먹어봐서 신선했다랄까, 술 지식의 범위를 넓혀서 좋았다. 다만, 1달에 한 번만 와서 아쉬운 점. 그리고 큐레이션이면 시리즈보... 더보기

씨오
추천해요
5년

- 양념소갈비 - 평양냉면 - 소원 (₩9,000) 가격은 있으나 언제나 맛있는 곳. 새로나온 IPA라길래 먹어봤는데 비싸긴 하지만 목넘김이 좋았어요 😎

봉피양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

씨오
좋아요
5년

- 짬뽕 - 꿔바로우 종로가서 매운 맛이 땡겨 짬뽕집 방문했습니다. 사람은 많고 메뉴는 거의 단일. (1시 이후 새우볶음밥 가능) 국물의 불맛과 야채를 식감을 살리면서 불맛을 낸 조화가 취향에 맞아 짬뽕은 괜찮았습니다. 면은 그냥 평범. 꿔바로우는 조금 딱딱한 느낌이라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나쁘지는 않아요. 서빙은 쪼금 아쉬움이 남긴합니다.

광화문 짬뽕

서울 종로구 종로 19

씨오
좋아요
5년

- 첫라멘 S (₩5,000) - 유부초밥 (₩2,000) 가볍게 먹으러 갔는데, 유부초밥이 보여 차슈랑 계란이 없는 S를 시키고 유부초밥을 추가해서 먹었다. 깔끔한 닭육수 국물에 중화면이 조화된 라멘. 개인적으로 가는 중화면이 취향은 아니라서 다음은 일반면인 끝라면을 먹어볼 듯. 가게가 잘 안보이는 위치라 찾기 어려울 수 있음!

세상끝의 라멘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6-5

씨오
추천해요
5년

- 토리소유라멘 (₩8,000) 비가 오길래 라멘먹으러 옴. 토리파이탄이 유명한 집이지만, 오늘은 소유라멘. 한없이 부드러운 닭고기와 맑고 깔끔한 맛이 부담없어 좋다. 면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는 것 같습니다.

오레노 라멘

서울 마포구 독막로6길 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