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진쓰

추천해요

5개월

반은 정신을 놓고 먹어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아무튼 맛있었다. authentic 뭐 그런 느낌은 아니어도, 감각적이고 깔끔하고 힙한 맛이라 해야 하나. 패션으로 치면 그냥 유행하는 옷 걸치는 게 아니라, 자기 스타일 살리면서 기본템 잘 조합해서 센스있게 입는 사람 같은 피자. Half&Half 로 3판 주문 일단 🌾도우는 얇고 바작하면서 고소했다. 밀가루 풋내나 밀가루 반죽 맛 당연히 안나고 찰기는 비교적 적은 편이고 담백한 맛. (토마토소스) 🍆가지피자 토마토소스, 가지, 초리조, 리코타, 오레가노, 바질이 들어가는 피자이다. 가지 좋아하는데 무난했다. 항상 초리조 들어간 파스타나 피자는 내 입에 느끼하고 별로라서 별론데, 여긴 그런 맛 없었다. 거슬리지 않았다. 의외라서 좀 놀랐다.오레가노인지 바질의 역할이 좀 컸던 거 같다. 🍄페퍼로니&버섯 ⭐️⭐️⭐️⭐️ 엥 맛있는데요? 토마토소스와 페퍼로니가 다 있어서 감칠맛이 강하고 꽤 간간했으나 고소한 트러플리코타가 짠맛을 중화해주었다. 트러플리코타의 은근 깊이 있는 부드러움이 꽤나 매력적이었고 부드럽고 촉촉한 양송이의 식감도 좋았다. 추천. (토마토소스X) 🧆팔라펠 분명 피자인데 맛은 할랄가이즈이다.케밥의 피자화일까? 피자 위에 뿌리는 화이트소스(갈릭요거트)와 팔라펠의 역할이 좀 큰 듯하다. 팔라펠은 작고 귀여워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스리라차, 새콤마요?(사워크림?), 큐민? 뭐 그런게 깔끔하게 맛을 내고 발란스를 이루는 피자였다. 🍍화이트하와이안⭐️⭐️⭐️⭐️⭐️ 나 언팔하게요? 파인애플 구워먹으면 왜 안돼? 이렇게 맛있는데. 마지막 한 판은 화이트하와이안 앵콜함. 토마토베이스 피자가 아닌데도 넘넘넘넘넘넘 맛있었다.이 날 파인애플과 딜의 꿀조합을 또 알게 되었다(저의 딜의 활용도가 1 늘었습니다). 담백한 도우 위 신선한 치즈와 달큰하고 쥬이시한 파인애플, 기분좋은 감칠맛과 고소함을 주는 베이컨 그리고 예쁘고 상콤한 페퍼드롭의 조화가 상당하다. 약간 화려한 것 같은데, 그걸 또 딜의 꽃향이 정리해주네. 딜향이 더 피자를 화려하게 하는 게 아니라 뭔가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느낌. (전 지금 제가 뭐라는 지 모르겠는데 결론은 맛있다 이거예요) 🌶️🥔칠리 감자 옥수수버터, 감자, 베이컨, 칠리시즈닝, 고수가 들어가는데 고수의 향은 미미했다. 고수 좀더 힘을 내주시겠어요? 감자는 채썰어서 올려 더 맛있었다. 나는 포테이토피자 안좋아하는데 식감의 영향이 큰 거 같다. 이렇게 채썰어 올린 건 너무 맛있더라! 덩어리째 씹히지 않아서 좋았다. 피자는 무조건 토마토소스여야 한다는 강경토마토파인데 맛이 좋아 베이스소스가 무엇인지 미처 생각하지 못하게 하는 그런 피자였다. 맛있었던 피자(또 시켜먹을 피자): 화이트하와이안 페퍼로니&버섯 (근데 조금씩 메뉴가 바뀌는 거 같던데 나 재방문했을 때 이거 없을 거 같아ㅠㅠ)

도우큐먼트

서울 중구 수표로 13 정석빌딩 1층 102, 103

단율

크으.. 인쇄소랑 묶어서 한번은 가봐야지 하던곳인데 ㅠㅠ 아직도 못갔네요

당케쉔

칠리감쟈♡♡♡♡♡♡

이진쓰

@kk1kmk 저도 인쇄소 궁금한데 못갔어요 ㅠㅠ 다음에 또 가면 인쇄소 묶어가게요ㅋㅋㅋㅋ!!!

이진쓰

@ponpaku 맛있어… 감자피자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