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톰

앗녕

포스트 376개

아톰

추천해요

1일

래미안 지하 신룽푸마라탕. 신룽푸는 체인점이라 아는 그 맛. 야채랑 고기 등등 담아서 마라탕 만들고 계란볶음밥 8000원 추가해서 먹음. 가게는 좁아서 평일 점심에 좀만 늦게 가면 웨이팅해야된다.

왕인화쌀국수 신룽푸마라탕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아톰

추천해요

1일

용산맛집 오근내. 평일저녁에 가면 항상 웨이팅이 있는데 또 금방금방 빠진다. 닭갈비 익을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좀 길긴한데 맛은 그걸 기다렸다 먹을 만함. 닭갈비 인당 14000원이고 라면사리 2500원 추가 떡 2500원 추가하고 날치알볶음밥까지 해먹으니까 완전 배부름

오근내 2 닭갈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1길 13

아톰

추천해요

3일

아모레 지하 덮밥집. 이번에도 아부리사케동을 시키고 처음 먹어보는 호르몬동도 시켜봤다. 호르몬동은 대창이라 좀 느끼할법도 한데 소스가 잘 잡아줬다. 아부리사케동은 말모 간장 붓으로 발라서 먹으면 되게 맛있음

진작 다이닝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톰

추천해요

3일

사당역 비건음식점. 대표메뉴인 치즈야채피자랑 알리오올리오를 시켰다. 치즈야채피자 진짜 건강한 맛인데 맛도 좋음. 알리오올리오는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었다. 비건치고 되게 맛있게 잘 먹고 옴.

남미플랜트랩 앤 베이커리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55

아톰

추천해요

3일

런치 12만원 테판야끼 코스. 네이버나 캐치테이블로 예약가능하다. 앞에서 계속 설명해주시면서 요리하고 불쇼도 가끔 해주신다. 조금조금씩 나와서 배 안 찰 줄 알았는데 다 먹고 나니 엄청 배부름. 타이거새우, 조기구이, 전복찜, 새우, 메로빠삐요뜨, 한우스테이크, 갈릭볶음밥, 딸기아이스크림까지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가격이 비싸긴한데 특별한날 가서 먹기 좋은 곳.

카와베 테판야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

아톰

좋아요

10일

2명이 가서 엔칠라다 타코세트 39000원짜리를 시켰다. 평일점심에 운좋게 웨이팅없이 먹었는데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웨이팅이 생겼다. 예약하고 오는거 추천. 엔칠라다나 타코나 적당히 맛있었고 양도 적당

갓 잇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4길 6

아톰

추천해요

10일

성시경 먹을텐데에 나온 여의도 순대국집. 평일저녁에 갔더니 앞에 8팀쯤 있었는데 회전율이 빨라서 15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다. 머릿고기랑 순대국을 시켰는데 특이한게 순대국에 곱창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게 들어가면 저 냄새가 확 난다. 근데 국물이 얼큰하니 맛있고 양도 매우 푸짐하다.

화목순대국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83

아톰

추천해요

16일

명동성당뷰의 호텔 레스토랑. 네이버 예약 가능하고 시그니처코스에서 메인 바질파스타로 했는데 호텔치고 가격대가 가성비있었다. 평일 저녁에 갔더니 손님도 별로 없어서 조용히 먹을 수 있었다.

로얄호텔서울 그랜드키친

서울 중구 명동길 61

아톰

추천해요

16일

동빙고쪽에 있는 조개구이집. 대중교통으로 가기에 위치는 다소 불편. 조개구이, 조개샤브샤브, 조개찜 등등이 있는데 모듬조개구이(3~4인분) 시켰더니 양이 굉장히 많았다. 조개사이즈도 크고 되게 싱싱했음. 구이 다먹고 매콤가리비범벅도 시켰는데 되게 매움. 근데 중독적인 매운맛이라 싹싹 다먹었다. 사장님이 매우 친절함

서울 용산구 장문로6길 104

아톰

추천해요

16일

신용산 뇨끼집. 안에 5테이블 정도 밖에 없어서 웨이팅 해야 할 수도 있다. 카넬로니, 감자뇨끼, 카치오에페페 시켜봤는데 다 맛있다. 뇨끼는 진했고 생면파스타도 식감이 좋았다.

느루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26-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