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포로리

수원 살고 직장도 다니는
수원

리뷰 11개

포로리
4.0
3개월

탄탄한 기본기의 K중식. 멘보샤, 동파육, 탕수육을 먹었는데 멘보샤는 정말 얇은 식빵에 튀겨져 안느끼하고 바삭한게 포인트였고, 동파육은 부드럽게 으깨지는 비계와 너무 짜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은 밸런스 좋은 소스가 좋았으며, 탕수육(부어져나옴)은 탄탄한데 마냥 두껍지 않은 좋은 튀김옷과 실한 고기가 인상적이었다. 클래식 K중식을 이렇게 밸런스 좋게 내는 집이 귀하기에 방문이 만족스러웠다. 유명하고 오래된 집은 이유가 있다.

목란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5길 21

포로리
4.0
4개월

신동에 여러 개 지점이 있는 로컬 커피하우스. 대형 프랜차이즈가 판치는 세상에서 자기만의 신념과 퀄리티로 굳건히 살아남은 귀한 집. 개인적으로 항상 응원하고있다. 커피 맛도 좋긴 좋은데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일품. 주말엔 모든 지점에 사람이 많다.

김성민 커피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80

포로리
3.0
4개월

베이글이 유행할때 빠르게 수원에 와서 이득을 본 집. K스타일 베이글도 있음. 한 번 가고 다시 안가는.

일공오구삼 베이글 커피 하우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166번길 31

포로리
2.0
4개월

크게 특별할 건 없는 K스타일 이탈리안요리. 다소 자극적인 퓨전 이탈리안.

라루치아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87

포로리
1.0
4개월

이걸 왜?

중평떡볶이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65번길 44

포로리
4.5
4개월

숙성생등심을 무쇠불판에 빠르게 구워 먹는, 그야말로 한국식 팬스테이크. 고기 품질은 높고 일정하게 유지되는 것으로 보이나, 굽는 사람의 스킬에 따라 매 번 다른 고기를 먹게 된다는 점이 다소 아쉽다. 맛있게 먹으려면 빠르게 겉면이 시어링 되자마자 불판에서 거두어 한 점 한 점 먹을때마다 살짝 익혀먹으면 되는데 연한 육질 사이로 육즙이 한입에 쏟아지는 경험이 가능하다.

우판등심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10

포로리
5.0
4개월

그냥 지나치기 힘든 진한 미국감성 뿜어내는 외관에 호기심이 가고. 먹어보면 진짜 여기가 미국인가 하고 착각하게 되고. 이 동네에 이렇게 멋진 퀄리티의 유니크한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것에 감사하며, 모두가 여길 경험해 사장님이 오래오래 장사하실 수 있길 바라며.

매스버거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4번길 8

포로리
3.0
4개월

왜 유명해졌을까.

하얀풍차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95

포로리
5.0
4개월

보들보들 고기 듬뿍, 자극없고 마일드하며 구수하고 풍미좋고 든든한 전국구 탑티어, 수원 자타공인 넘버원 국밥 맛집. 최애집이라 여러 번 가봤는데 개인적으론 갈때마다 국밥 맛이 다소 일정하진 않은게 아주아주 약간의 흠인데 고기 질과 지방 함량의 차이이려나 라고 생각은 하고 있다. 맛이 조금 덜한 날에도 그 어떤 국밥집 대비해서도 여전히 훌륭한 맛을 낸다.

유치회관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92번길 67

포로리
4.5
4개월

수원의 축복. 숙성된 질 좋고 신선한 사시미가 올라간 일본식 덮밥집. 쫀득하고 두툼한 사시미를 고슬고슬 밥과 함께 한 입 가득 먹고나면 저절로 다음에 조만간 또 오리라 생각하게 되지만, 비정기적/정기적 휴무가 꽤 잦고 영업하시는 날도 점심만 장사하시는 날이 있곤 하다.( 근데 이것도 또 언제 바뀔지 모른다..) 예약도 사장님께 문자로 해야하는 방식이라 번거롭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인기가 많다는건 그런 불편함을 감수하더... 더보기

좋은소식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269번길 4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