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개굴

리뷰 29개

김개굴
좋아요
6년

우연히 가다 보고 들른 곳인데 꽤 유명한 곳인듯. 미술관과 카페가 함께이고 뷰가 굉장히 좋다. 꽤 쌀쌀한데도 테라스 자리가 인기가 많았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시간에도 사람이 많다. 미술관에 작품은 몇 점 없고, 커피도 그닥 맛있진 않아서 뷰 외의 다른 것들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을 듯.

이정웅 스페이스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921

김개굴
추천해요
6년

커피와 화덕피자가 유명한 곳. 분위기도 좋고 차분한 음악이 흐른다.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다.

나무아래오후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254

김개굴
추천해요
6년

분위기가 꽤 좋은 대학로의 바. 2층은 조금 시끄러워 1층 바 자리에 앉았는데 훨씬 좋았다. 맥주와 칵테일 종류가 많은데 메뉴판에 설명이 자세해서 고르는데 무리가 없고 맥주에 잘 어울리는 안주도 많아서 좋았음.

믹스 앤 몰트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9길 3

김개굴
추천해요
6년

유명한 쟈니덤플링. 단촐한 메뉴 중 군만두가 제일 이었고 사진엔 없지만 홍합만두탕(?)도 맛있음! 군만두에 느긋하게 맥주한 잔 했음 싶었지만 가게가 좁고 웨이팅 줄이 길어 그럴 수 없었다. 포장해가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는데 아마도 나처럼 군만두에 느긋하게 맥주 먹고 싶은 사람들이었던 듯.

쟈니덤플링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9

김개굴
추천해요
6년

처음엔 줄이 길어서 먹지 말까 했는데 가게도 넓고 회전율이 빨라 금방 들어갔다. 비빔국수와 수제비의 궁합이 너무 좋음. 면발이 쫄깃쫄깃하고 수제비 국물도 좋다.

심학산 도토리

경기 파주시 교하로681번길 12

김개굴
별로예요
6년

맛은 그럭저럭. 줄 서 있다고 말했고, 줄 서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그냥 들어간 사람부터 안내할만큼 정신도 질서도 없다. 덩달아 나까지 정신 없어지는 기분.

뉴외할머니 밥상집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36

김개굴
좋아요
6년

건대점은 좀 짠편인 것 같다고. 다른 지점을 많이 이용해본 친구가 말했다. 그런 편인 것 같긴 한데 맛은 있다. 가게가 작고 테이블이 많이 붙어있다. 때문에 웨이팅이 기본.

멘야산다이메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5길 8

김개굴
추천해요
6년

고풍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 옛날로 돌아간 듯 차려입은 지배인과 직원들이 정중하게 맞아주는 곳. 엄청난 경치를 보며 커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커피는 대체로 15,000~19,000원으로 비싼 편. 원두별로 드립을 내려주는데 1인 1음료를 할 경우 한번 더 리드립을 해준다. 항상 직원들이 손님에게 신경을 써주고 있어서 굳이 요청하지 않아도 알아서 해주는 편. 비싼 가격을 내고 이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

왈츠와 닥터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56-37

김개굴
추천해요
6년

세트로 먹는게 제일 다양하게 먹기 좋고 배부르다. 탄두리 치킨+커리+난or밥+음료 가 나오는데 난 종류 중에 갈릭난은 기름기가 넘 많아서 먹는데 불편. 그냥 난이 먹기 편했다. 매운 양커리와 치킨커리를 시켰는데 치킨 커리가 더 맛있는 듯.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다!

에베레스트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김개굴
추천해요
6년

회사에서 단체로 갔는데 가격에 맞춰 코스를 짜주셨다.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음. 겉에서보기엔 작아보이나 안에는 충분히 넓고 단체를 위한 방도 다수 존재. 음식도 의외로 깔끔하고 괜찮았고 서비스도 좋았다. 점심값도 대체로 저렴한 편이라 자주 이용할 듯.

꼬꼬트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4길 3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