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골드킹 괜찮네요. 달달한데 청양고추 같은 매콤함. 물론 매운 치킨 최고 존엄은 교촌 레드가 갑이긴 합니다만. 핫 골드킹 안 좋은 평가들에 비해서는 먹을만 했습니다.
BHC 치킨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52
맛이 있긴한데, 운영이 너무 좀… 알바생이 한국말 못하는 건 그렇다 치더라도 운영이 매끄럽지 못하네요. 나보다 30분 뒤에 들어온 사람이 나랑 같이 음식 받는게 맞는건가.
스아게
서울 강남구 역삼로64길 15
샤슬릭이 참 맛있네요. 촉촉한데 양 풍미도 좋고, 약간 많이 짭짤하긴 한데 술이랑 먹으면 좋은 간. 굽기도 적당한 편. 양고기 샤슬릭 참 맛있는데, 양갈비 먹고 나면 맛이 잘 안느껴지는게 확실히 양고기는 부위별 맛 차이가 큼. 양갈비가 좋네요. 삼사는 바오쯔 같은 속이네여. 약간 건조하고 퍽퍽하긴 한데 겉이 깨가 뿌려져있어서 고소합니다. 먹을만함. 당근 김치 맛있네요. 새콤한 편. 맥주는 오볼론 프리미엄이라는데 우크라이나 ... 더보기
사마르칸트 시티
서울 중구 을지로42길 16
메도빅 초코 먹었습니다. 엄청 퍽퍽한 시트네요. 이 정도도 많이 단 편인데 본토 메도빅은 얼마나 달다는건지. 너무 달아서 머리 띵해지는 맛일듯. 커피 맛없음.
러시아 케이크
서울 중구 을지로42길 7
샤슬릭은 맛있는데 좀 많이 짭니다. 양고기와 감자라고 적힌 메뉴는 튀김이네요. 양고기가 질기고 냄새가 강해서 불호가 많을 듯. 감자 튀김은 눅눅한 스타일인데, 전 이런 감자 튀김 좋아해서 괜찮았음. 양갈비와 감자는 카잔 케밥이라고 적혀있는데 무쇠 솥에 양갈비와 감자를 쪄낸 음식이네요. 양갈비가 부드럽고 풍미도 좋았어요. 감자도 찐 감자인데 고기의 육즙을 약간 먹은듯 괜찮았음. 당근 김치는 매콤하다가 새콤하다가 매콤한 맛으로 ... 더보기
스타 사마르칸트
서울 중구 을지로42길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