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Brad Pitt

궁극의 맛을 찾아서…
Everywhere, But Nowhere

리뷰 2442개

의사소통에 문제가 많았던… 양고기 파이 시켰는데 제가 제일 싫어하는 머쉬룸 파이가 나와서… 항의해도 못알아먹을 것 같아서(직원이 영어 잘 못함) 포기했습니다. 소고기 파이랑 양고기는 독특한 풍미가 있었습니더. 초리초 롤은 너무 짜서 별로였네요.

파이 리퍼블릭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10

아주 예전에 먹어본 적이 있는 곳이었네요. 흑미 젤라또가 메뉴에 있는걸 보니 기억이 남. 맛은 제 취향에는 쏘쏘했습니다. 리쪼가 인상적이진 않았네요.

glt 젤라또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꽃게 라멘이 좀 더 녹진한 게 맛이 국물에 스며들었네요. 바지락 라멘은 맑고 깔끔한 감칠맛과 참기름 같은 고소함이 있습니다. 쇼유 라멘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맛있네요. 쇼유 라멘 특유의 간장 향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면 삶기는 후츠보다는 좀 더 삶긴 야와 정도의 느낌. 바지락 라멘은 차슈를 다른걸 주셨다고 설명했는데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다른 것보다 가게에 육절기가 있어서 차슈를 바로 얇게 썰어주시는 것은 ... 더보기

사루카메

서울 마포구 연남로 15

맛있네요. 김치 맛도 잘 나고, 닭육수 맛도 잘 납니다.

김치 꼬꼬면

메이커 없음

라즈베리 젤라또 질감이 젠제로에서 나온거 치고는 쫀쫀한 편이군요. 바닐라 바나나 콩피츄르가 맨 마지막에 있는데 달콤하고 젤리 같은 식감이 있는게 마무리로 아주 훌륭했습니다. 카라향은 살짝 당근 맛이 나기도 하네요. 산양유 요거트와 라임도 라임 맛이 잘 느껴집니다. 각각의 맛이 다 살아있으면서 전체적으로 조화롭다 느껴집니다. 장수돌침대처럼 별 5개를 받아야 맞다고 봅니다.

젠제로

서울 강남구 언주로167길 46

명성만큼 맛있진 않았네요. 유즈 시오 라멘은 유자 청이 들어간 거 같은데 달아서 맛을 헤친다는 느낌이었구요. 와사비 시오 라멘은 은은한 와사비 향이 괜찮았습니다. 먹으면 먹을 수록 라멘은 취향인 것 같네요.

담택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8길 34

쌉싸리한 초코맛이 커피랑 잘 어울리네요. 보통의 카페 모카처럼 시럽 맛이 나는게 아니고 정말 씁쓸한 초콜릿의 맛이 나는게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카페 모카를 마셨습니다.

로스팅 마스터즈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53

설탕으로만 맛을 냈다고 하는데 부드러운 단맛이 납니다. 둥글둥글 혀에 감기는 느낌. 탄산은 약합니다. 내 선대의 사람들이 먹은 맛은 이런 맛이라고 한다면 평생 이 맛을 그리워할 것 같습니다.

칠성사이다 레트로

메이커 없음

육개장 스프가 사기긴 하네요. 용기가 스티로폼이 아니라서 환경 호르몬의 맛이 부족하지만 맛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너무 사악한 1800원. 그냥 육개장 사발면 먹자.

누들핏 육개장 사발면맛

메이커 없음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기본 오뚜기 짜장에 시나몬 가루가 들어가 있어서 많이 달달합니다.

기네스 짜장면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