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봄

여자친구랑 가본 곳 기록용 첫방문 최고점은 4.0입니다
서울, 남양주

리뷰 133개

콩봄
3.5
1개월

오카이도 시장을 구경하다 나도 모르게 발걸음을 멈추게 된 곳 오래 전부터 노부부 두 분이서 운영하셨다고 한다 사모님이 주문을 받고 요리를 하실 동안 사장님은 양복 차림으로 서빙을 하신다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특제 소스와 조화가 좋다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어릴 적 할머니가 해주신 스파게티를 연상시킨다 커피 맛은 밍밍하다 하지만 75년 역사라는데 안 고르고 배길 수 있나 궁극의 맛을 찾아왔다면 그냥 지나쳐도 되겠으나 소도시 여행의... 더보기

コーヒー&ステーキ 坊っちゃん

〒790-0004 愛媛県松山市大街道2丁目1−11

콩봄
4.0
1개월

동네에 김치찜 맛집이 있었네! 둘이 먹을 때 소 자 시켜도 될 듯? 호기롭게 중 자 시켰다가 배 터지는 줄… 고기는 삼겹 온리를 추천! 목살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산겹의 지방맛을 못 이김 계란찜은 꼭 버섯 고명과 함께 먹을 것! 버섯향이 진짜 좋음 간도 알맞고! * 미리 연락하고 가면 주차도 된다고 하니 참고!

강남원 김치찜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19길 7

콩봄
3.5
3개월

집 보러 왔다가 뜨끈한 게 땡겨서… 국물에서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난다. 양이 기본적으로 꽤 많음. 면, 수제비, 만두 전부 손으로 빚으신 게 느껴졌다. 칼국수와 찰떡 호흡의 겉절이까지 완벽. 가격도 착하고 맛도 일품이었다.

고향 손칼국수

서울 송파구 중대로 220

콩봄
3.0
7개월

원래는 냉우동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 갔는데, 엄밀히 말해 냉우동은 아니었다. 그렇지만 맛은 일품이었음! 고기 들어간 메뉴는 상상 가능한 맛이었는데, 마 우동은 독특해서 시켜본 거 치고 감칠맛이 일품이었다. 실내 인테리어를 일본 현지 식당 느낌으로 톡톡 튀게 잘해놓으신 듯?

요미 우돈 교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3

콩봄
3.5
7개월

복날 맞이로 여자친구 할머님 모시고 왔는데 할머님 입맛에도 맞으셨다고 한다. 무엇보다 국물이 걸쭉하니 깊은 맛이 나서 아주 좋았다. 고기는 말할 것도 없고 찰밥까지 완벽했다.

발산삼계탕

서울 강서구 강서로 344

콩봄
3.0
7개월

진짜 냉면집 같달까? 시중에 유통되는 육수랑 면으로 내오지 않고 예전에 동네마다 있던 ㅇㅇ면옥 느낌이랄까? 수육은 너무 부드럽고 살코기로 꽉 차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성북동 면옥집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콩봄
4.0
7개월

찾았다 내 사랑~ 돈까스 고기 두께에 감탄했고 육즙에 감탄했으며 튀김옷에 감동했다. 냉우동은 무난하게 맛있었고 야채 많이 주시는 것도 취향 저격이었노라. 가격까지 저렴하니 이 시대의 투사요 혈사니라.

카츠오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55

콩봄
3.0
7개월

치킨집이지만 호프집으로 정체성을 잡은 듯? 구운치킨인데 바삭한 게 있어서 매우 만족! 떡볶이는 국물이 좀 밍밍하긴 한데 먹다 보면 또 먹을 만함.

누구나 홀딱 반한 닭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 73

콩봄
3.0
7개월

디저트 먹으러 오세요~ 캐러맬 치즈 브륄레(?) 설탕 코팅 부분의 바삭함과 치즈케이크의 부드러움의 조합이 매우 좋았다. 식단 중인데 한 입 먹고 실패할 뻔 ㅋㅋ 아메리카노는 첫맛이 밍밍하고 끝에 쓴맛이 갑자기 붕뜸. * 콘센트 많음 * 인테리어는 예쁜데 테이블이 크고 편해서 좋았음

테르타스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32-18

콩봄
4.0
7개월

앞으로 남양주에서 고기 땡기면 여기 올 듯 우선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고 좋았다. 2인 세트에서 껍데기를 특수부위로 업그레이드해서 먹었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었다. 특수부위는 매번 바뀌는 듯? 특수부위도 맛있었는데, 삼겹살이 진짜 대박이었다. 입안에서 육즙이 터지는데 육성으로 감탄했다. 찍어먹을 것도 여러 종류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추천 조합은 멜젓+명이나물or초절임 / 깻잎쌈+멜젓+김치+초절임! 냉면은 기본적으로 ... 더보기

제주옥탑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15-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