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유산슬 #탕수육 #잡채밥 #우동 #짬뽕 #볶음밥 모든 메뉴가 엄청 맛없지는 않았다 그 중 최고로 맛있는 것은 탕수육과 잡채밥 어른 다섯에 어린이 꼬맹이 셋이어서 가서 이것저것 많이 시켰는데 전체적으로 양이 적은 것 같다 그리고 그정도면 서비스 군만두 정도는 줄 것 같은데;; 늦은 토요일 오후부터 일요일 대게 휴업이라는데 뒤늦게 들이닥쳐 정신없이 음식해서 그런건지 ㅋㅋ 여튼 양은 좀 적어서 아쉬웠고 우동은 중화우동치곤 별로였다 그래도 개 중 맛난것도 있어서 다행이라면 다행이랄까 다시 방문해서 먹고싶진 않다 참고로 중원은 지역주민 사랑받는 로컬 중국음식점이다 ㅋ 그래도 사천엔 너무 맛있고 맛있는 찐 중국집이 많다는 것!!

중원

경남 사천시 사천읍 항공로 5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