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 합정, 안양
작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게 외부부터 내부까지 이탈리아 감성이 가득하다. 화덕피자의 도우의 쫀뜩한 식감과 상큼한 샐러드 그리고 은은한 육향의 라구소스가 매력인 라자냐가 참 좋다.
살팀보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36
숙대입구역 근처 작은 골목에 위치한 카페 이런곳에 힙한 골목이 있다니 매우 놀라운 공간이다. 커피 맛도 괜찮고 애플파이도 커피와 조합도 좋다.
데일리 루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4길 5-8
신당동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좁은 골목에 아늑한 분위기의 조명과 옛 건물을 리모델링한 공간이 인상적이다. 아이스크림과 콜드브루는 무난한 맛이지만 공간은 상당히 인상적이다.
레레플레이
서울 중구 퇴계로81길 14-6
숙대입구 근처 베이커리 비오는 주말 줄서있는 빵집이 있어 얼른 들어가보았다. 빵굽는 냄새에 이끌려 깜빠뉴를 구입했고 시큼한 산미와 쫀뜩한 식감이 너무좋다.
없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11-3
범계역 근처 태국요리 전문점 똠양쌀국수와 팟타이를 주문하였다. 향신료 맛은 강하지 않고, 가성비 좋은점이 이곳에 강점인거 같다.
타이반쩜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65
공덕역 경의선숲길 근처 빵집. 사워도우와 치아바타가 유명한 빵집으로 평일 점심에도 대기줄이 있다. 우리밀을 사용하며, 사워도우의 산미와 발효빵의 풍미가 특색있다.
수더분
서울 마포구 백범로 152
달달한 우롱밀크티 맛집 치즈 밀크폼 호지차와 다크 로스티드 우롱 밀크티를 주문했다. 스탠딩 좌석 2개 뿐이라 테이크아웃하기 좋고 치즈 밀크폼의 단짠단짠한 맛이 매력적이다.
더정 우롱티 프로젝트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5
최애카페 방문! 깩깩! 서촌에서 조금 걸으면 사직터널위에 위치한 카페이다. 이곳은 방문하러 가는길 조차 흥미로운 곳이다. 음료는 무난한 맛이지만 추억과 감성은 최고다.
사직커피
서울 종로구 사직로 49-4
의왕과 안양사이에 위치한 라멘집 평일에도 웨이팅이 심하다고 하여, 11시 오픈에 10시부터 대기를 걸어두고 대기없이 입장하였다. 해산물과 닭육수 베이스의 시오라멘이 아주 깔끔하다.
라멘 구락부
경기 의왕시 계원대학로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