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깩깩이씨

맛있으면 깩깩 거린다
망원, 합정, 안양

리뷰 103개

신도림 테크노마트 10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맛집! 2010년에 시간이 멈춘거 같은 착각이 들정도로 그시절 우중충한 조명아래 열당면과 야키소바를 판매하고 있다. 열당면의 칼칼한 고춧가루 맛과 매울때 담백한 야키소바 한입이 아주 안어울리거 같은데 매우 잘어울리다. 이곳 음식점들은 스무디를 판매하는것도 포인트다.

또치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충무로와 을지로에 위치한 일본식 베이커리카페 과거 상수동에 유명하고 유행했던 일본식 베이커리의 추억이 생각나 방문해보았다. 카페 내부는 일본의 킷사텐 감성이 물씬풍기며, 진열된 빵괸 더불어 감성하나는 좋다.

아소토 베이커리

서울 중구 수표로10길 19

충무로역 근처 커피집 섹터크림라테와 아메리카노(산미있는) 그리고 바나나푸딩을 주문했다. 산미 가득한 맛과 씁쓸한 맛의 베이스가 있는 맛이었다. 크림이 워낙 맛있어 크림만 퍼먹고 싶은 충동이 든다.

섹터 커피바

서울 중구 퇴계로 198

충무로역 근처 커리집 가성비 좋으며,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 먹으러 많이온다. 먹으려던 메뉴는 솔드아웃이라서 버터비프커리와 트리플치즈 오므커리를 주문했다. 향신료가 강하지않아 맛있게 잘 먹었다.

충무커리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35

신용산역 근처 제주향토음식점. 육지에서 맛보기 힘든 고사리육개장과 몸국을 판매한다. 음식을 먹으면 먹을수록 제주도가 가고싶은 맘이 샘솟는다. 사장님이 혼자셔서 그런지 다소 천천히 음식이 나오지만 육지에서 느끼는 제주감성을 천천히 느끼기에 참 좋다.

제주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7-20

작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게 외부부터 내부까지 이탈리아 감성이 가득하다. 화덕피자의 도우의 쫀뜩한 식감과 상큼한 샐러드 그리고 은은한 육향의 라구소스가 매력인 라자냐가 참 좋다.

살팀보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36

숙대입구역 근처 작은 골목에 위치한 카페 이런곳에 힙한 골목이 있다니 매우 놀라운 공간이다. 커피 맛도 괜찮고 애플파이도 커피와 조합도 좋다.

데일리 루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4길 5-8

신당동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좁은 골목에 아늑한 분위기의 조명과 옛 건물을 리모델링한 공간이 인상적이다. 아이스크림과 콜드브루는 무난한 맛이지만 공간은 상당히 인상적이다.

레레플레이

서울 중구 퇴계로81길 14-6

숙대입구 근처 베이커리 비오는 주말 줄서있는 빵집이 있어 얼른 들어가보았다. 빵굽는 냄새에 이끌려 깜빠뉴를 구입했고 시큼한 산미와 쫀뜩한 식감이 너무좋다.

없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11-3

범계역 근처 태국요리 전문점 똠양쌀국수와 팟타이를 주문하였다. 향신료 맛은 강하지 않고, 가성비 좋은점이 이곳에 강점인거 같다.

타이반쩜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6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