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깩깩이씨

맛있으면 깩깩 거린다
망원, 합정, 안양

리뷰 93개

공덕역 경의선숲길 근처 빵집. 사워도우와 치아바타가 유명한 빵집으로 평일 점심에도 대기줄이 있다. 우리밀을 사용하며, 사워도우의 산미와 발효빵의 풍미가 특색있다.

수더분

서울 마포구 백범로 152

서촌에 방문할때마다 긴 대기줄을 보고 놀랐던 기억이 있는 가게.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했는데, 때마침 오픈런 줄이 적어 대기없이 입장했다. 아부라소바와 돼지껍데기의 맛의 조합은 이상할거 같은데 너무 맛있다.

칸다소바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5

달달한 우롱밀크티 맛집 치즈 밀크폼 호지차와 다크 로스티드 우롱 밀크티를 주문했다. 스탠딩 좌석 2개 뿐이라 테이크아웃하기 좋고 치즈 밀크폼의 단짠단짠한 맛이 매력적이다.

더정 우롱티 프로젝트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5

최애카페 방문! 깩깩! 서촌에서 조금 걸으면 사직터널위에 위치한 카페이다. 이곳은 방문하러 가는길 조차 흥미로운 곳이다. 음료는 무난한 맛이지만 추억과 감성은 최고다.

사직커피

서울 종로구 사직로 49-4

의왕과 안양사이에 위치한 라멘집 평일에도 웨이팅이 심하다고 하여, 11시 오픈에 10시부터 대기를 걸어두고 대기없이 입장하였다. 해산물과 닭육수 베이스의 시오라멘이 아주 깔끔하다.

라멘 구락부

경기 의왕시 계원대학로 28

문어닭강정이라니!! 강릉이나 속초에 맛있다는 닭강정과 비교해도 괜찮은 맛이다. 게다가 문어가 들어가 더 특색있다. 다만 문어양이 작아 조금 아쉬움이 있다.

묵호항닭 문어닭강정

강원 동해시 일출로 61

묵호에 문어가 유명하다고 하여, 찾아간 가게 문어국밥과 문어물회를 주문했다. 따끈하면서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문어 그리고 새콤달콤한 물회가 아주 좋다.

무코문어 1936

강원 동해시 일출로 23

묵호항 근처 작은카페 카페가 작아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며, 시그니쳐 메뉴인 흑임자커피를 많이 먹는다. 달달한 흑임자와 걸쭉한 크림이 아주 좋다.

라운드어바웃

강원 동해시 발한로 220

묵호항 근처 일본식 베이커리 유명하다 유명하다 말만듣고 오픈시간에 맞춰갔는데, 웨이팅이 상당했다. 30분정도 기다리고 맛본 빵맛은 웨이팅 할 가치를 알게 해줬다.

콩키

강원 동해시 일출로 97

묵호항 맛있는 문어탕수육집 보통 중국집 상호와 다르게 여기는 탕수육이 붙어 있는게 특이하다 했는데, 상호가 납득이 될정도로 문어탕수육이 참 맛있다.

거동 탕수육

강원 동해시 일출로 8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