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코코코코

맛있는 것에 반응합니다
합정,상수,은평,대학로

리뷰 12개

코코코코
5.0
2개월

장칼국수 별로 안 좋아했는데 여기선 맛있게 먹었음! 깔끔하고 적당한 밸러스.

원조칼국수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로 25

코코코코
추천해요
1년

기분이 울적해서 달콤함을 충전하러 왔다. 저녁이라 디카페인으로 아인슈페너 시키고 한 챕터 남겨둔 책 마저 읽었다. 요즘 책 읽는 사람이 없다는데 지금 여긴 책 한 권 달랑 손에 들고 입장한 손님이 3명(나 포함)이나 있다. 내가 입장했을 때 이미 커피 마시며 책 읽는 손님까지 포함해 4명의 1인 손님이 책 읽는 중. 1명은 노트북을 보는 중이다. 달콤한 생크림과 함께 다른 손님들의 존재가 위로가 된다. (어째서?) 200g ... 더보기

찰스 커피

서울 은평구 응암로22길 5-6

코코코코
추천해요
1년

이 동네로 이사 온지 8년 넘었는데, 내가 여기 산다니까 가타쯔무리 안 가봤냐고 묻는 사람 많았다. 우동 맛집이라는데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안가다가 우동 좋아하는 친구 놀러와서 30분 기다려서 입장! 붓가케우동 먹었는데 깔끔 그 자체. 8500원에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었다. 정말 좋았던 건 오래된 나무 가구와 단순소박한 가게의 분위기. 완전 취저. 하지만 우동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30분 넘게 기다리면서까지 가지는 않... 더보기

가타쯔무리

서울 서대문구 명지대길 72

코코코코
평가보류
1년

재밌는 경험을 좋아하는 친구들의 제안으로 간 곳. 부대찌개는 양이 많고 맛은 솔직히 그럭저럭. 하지만 김치전 반죽을 주고 직접 부쳐먹게 하는 재미가 있음.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다. 아이스크림도 서비스. 하지만 다시 가자고 한다면 난 심심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고민하게 될듯. 친구들은 다시 간다고 함.

오늘은 보글부대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430

코코코코
좋아요
1년

늘 지나치다가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 싶어 찾아갔다. 맛표현 잘 못하지만, 흡족! 동네에 이런 카페 있음에 감사하며 원두 사왔다.

담대하게 커피워크

서울 은평구 응암로21길 17

코코코코
추천해요
1년

예전에 상수동에서 핫했던 달고나 주인장이 충무로에 연 식당. 파스타 맛있고 커피도 맛있다. 공간이 넓어서 모임장소로 딱인듯. (먹느라 사진은 대충 찍었네…)

럭키서울

서울 중구 창경궁로1길 14

코코코코
추천해요
2년

가자미와 무 무침을 듬뿍 얹어 먹었는데 깔끔한 한끼로 딱이다. 곁들여 나오는 백김치와 멸치 육수와의 조합도 좋다. 9천원! 밥도 있고 국수도 있음.

아바이 회국수

강원 강릉시 가작로274번길 1

코코코코
추천해요
3년

정갈하고 맛있음. 엄마 계모임 장소 중 하나.

서영홍합밥

대구 중구 종로 23-12

코코코코
추천해요
5년

맛있는 자장면이 먹고 싶어서 들른 동네 중국집. 혼자 오셨어요 라고 물어서 네 라고 대답하고 앉아서 한 그릇 뚝딱. 여기서 자장면 먹은 후로 다른 데선 자장면 잘 안 먹음. 배달은 안한다. 최애는 양장피인데 친구가 있어야 먹을 수 있다. 중국집에서 다양한 요리 먹기 위해 친구 사귀어야 함.

상하이문

서울 은평구 응암로 247

코코코코
추천해요
7년

동네에서 밥 약속 있는데 상대가 딱히 원하는 것이 없을 때 은근슬쩍 제안하는 곳, 맛있고 건강한 맛이 고플 때 찾아가는 곳이다. 밑반찬 가득 곤드레정식이 8천원!

칡산에 황제보쌈

서울 은평구 은평로 18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