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뾱뾱이

을지로 일개미

리뷰 82개

뾱뾱이

좋아요

7개월

실내가 넓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먹고 나와도 옷에서 고기냄새가 많이 나지 않는 평일 점심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고 항정살이 부드러워 괜찮네요 다른건 기대보다 별로였고 전체적으로 간이 세서 저에겐 한번 가봤으면 됐다 정도 🤔

산청숯불가든

서울 중구 을지로 114-6

뾱뾱이

좋아요

7개월

짜장면이 맛있는 집 명동쪽 중국대사관 앞도 자주 가는데 여기가 짜장면은 더 괜찮네요 많이 달지 않고 면이 급 불어나지 않아 좋아요 탕수육과 군만두는 클래식한 맛 주변분들이 점심식사하러 많이 오시는 듯해요

동해루

서울 종로구 종로26길 18

뾱뾱이

추천해요

7개월

맛있당 ㅠㅠㅠㅠ 녹진한 국물에 부드러운 스지가 굿굿 속이 뜨끈뜨끈 건강해지는 느낌 국물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세요.

대성집

서울 종로구 사직로 5

뾱뾱이

좋아요

7개월

딸기, 팥, 말차빙수 말차가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1인 1빙수 주문해야 하고 양은 넉넉한 편. 둘이 하나 먹으면 딱일거 같은데 아쉽네요. 팥도 약간 아쉬워요 시판 느낌도 나는 듯하고… 평일에도 대기 있었어요.

부빙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36

뾱뾱이

추천해요

8개월

흥남집에서 냉면먹고 가기 딱 좋아요. 커피 고소하고 맛있네요. 같이간 사람들도 다들 만족!

아소르 커피 로스터스

서울 중구 마른내로12길 7-1

뾱뾱이

좋아요

8개월

두명이 셋트 먹었어요 37000원에 소바 두개, 모듬카츠 나와서 양 적당해요. 돈까스 중에는 치즈까스가 제일 맛있었고 소바도 괜찮았어요. 자리 넓고 쾌적해서 저녁시간에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았어요.

낙원의 소바

서울 중구 서애로 2

뾱뾱이

좋아요

8개월

점심에 보쌈정식 먹기 괜찮아요. 생선구이도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다오리식당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29-1

뾱뾱이

추천해요

8개월

시장 내에 있는데 처음엔 찾아가기 힘들었어요. 호프집 앞 계단 지나면 나오는데 저같은 길치는 각오하고 찾아야함.,,, 와인 콜키지 병당 만원, 안주 깔끔하고 맛있고 좁지만 시원하고 깨끗한 편이라 좋았어요. 가격도 그렇고 부담없고 재미있었던 곳!

지하식당

서울 중구 을지로32길 24

뾱뾱이

좋아요

8개월

평일 점심시간에 줄이 좀 있었지만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두명이 사리 하나 추가해 먹으니 딱이네요. 매콤달콤해 맛있지만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해요. 입맛 없을때 가끔 생각날 듯한 곳.

오장동 흥남집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4

뾱뾱이

좋아요

9개월

한우 약간에 칼국수, 버섯을 전부 넣어 끓여서 한 그릇에 담아주세요. 먹고난 후 죽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식전엔 호박죽이 조금 나와요. 1인분 25000원 가격은 슬픔 ㅠㅠ

한우리

서울 중구 퇴계로 7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