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파이탄 맛있습니다. 처음 드시는 분들은 좀 짜다고 느끼실 수도? 육수를 거품기를 통해 크리미하게 만들어주시는게 재미있었습니다. 면 0.5인분 추가를 했는데 닭가슴살도 같이 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우리 동네에 맛있는 가게가 하나씩 생긴다니 넘 신기해요..
유니드 라멘
서울 광진구 능동로37길 44
7
0
많이 맛있어요! 면은 굵고 질기지 않은 편, 육수는 차갑지 않은 편, 살얼음 없음, 그밖에 오이 빼기 옵션도 있습니다. 참 저는 을밀내 평냉을 완전 좋아합니다. 참고 되세요!
봉밀가
서울 강남구 선릉로 664
5
돈코츠. 딱 맛있어요! 집앞에 있어서 아 오늘 먹고 싶다 할 때 쇽 가서 먹기 좋음
라멘미세
서울 광진구 능동로38길 30
4
가격을 차치하더라도 아쉽게도 맛있지 않네요..
멘야미코
서울 강남구 삼성로 642
1
매운 우동이 맛있었어요. 얼큰하지 않고 정말로 매운 그리고 정말로 뜨거운 우동이었습니다. 청양 고추는 없습니다. 고춧가루와 고추 기름으로 만든 국물입니다. (사실 잘 모름);; 지금 입술이 얼얼하네요ㅎㅎ
아쯔마로
서울 강남구 삼성로126길 14
(뒤늦게 메뉴판 입니다.)
식당 사사로운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12길 48-4
가게가 근사하고 리조또가 맛있네요. 저는 물잔 코스터로 꼼꼼히 누벼진 천을 주시는 것도 되게 좋았습니다.
3
완전 맛있어요.. 다른 베트남 쌀국수 집과의 차이가 뭐지? 암튼 달라요 완전 맛있음..
비엣 꽌
서울 종로구 북촌로 2
8
와..
카다로그
서울 중구 을지로 105
2
맛있었어요! 근데 은근? 맵고 은근? 마늘이 느껴집니다. 그래서일까요.. 따로 매운맛 옵션이나 매운맛 메뉴가 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좀 늦게 나오는 편. 인기가 많아서 그렇기도 할 것 같아요. (사족: 마제소바 가게가 정말 10초 거리에 나란히 있다는게 재밌네요ㅋㅋ)
나무젓가락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