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솔방

인천 부흥.

리뷰 66개

솔방
4.0
2개월

쫄깃쫄깃 면발에 육수가 잘 어울렸다 평양냉면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평안도 상원냉면

서울 마포구 양화로 156

솔방
4.5
2개월

바삭 쫀득의 휘낭시에가 있는 곳이다. 처음 먹었을 땐 직전에 만드셨는지 세에상에. 쫄깃 바삭.. 세상에서 제일 맛있었다. 구움 과자 전문점이라 디저트 종류가 다양한 점도 참 좋다.

구움다방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23번길 4-3

솔방
3.5
2개월

육수가 특이했던 경인 면옥. 평양냉면 중에 간장 맛이 가장 강하게 느껴졌다. 그럴리가 없지만 왜인지 액젓 맛 같기도 했다.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한 번쯤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경인면옥

인천 중구 신포로46번길 38

솔방
4.0
2개월

1시간 웨이팅 후 들어 갔다 탕수육이 가장 먼저 나왔다. 달콤한 소스와 두껍지만 쫄깃한 튀김 옷이 특징이다. 기본 짬뽕은 순한 맛이다. 짜장은 특이한 맛이다. 짜장이 눈 감고 먹으면 버터향이 가득해서 양식으로 오해할 것 같기도 하다. 약간의 매콤한 맛도 특징이었던… 자극적인 맛 없이 깔끔하게 식사하고 왔다.

용화반점

인천 중구 참외전로174번길 7

솔방
5.0
3개월

모둠회 포장해 먹었고, 잘모르겠지만 광어, 도다리, 우럭일 가능성 있음. ㅎㅎ 그중에도 도다리가 오독오독한 게 식감이 좋았다. 회도 맛있지만 초장, 간장, 쌈장이 특별하고 깊은 맛이 있다. 백김치까지 있다니.. 좋은 식사였다.

바다수산

인천 서구 청마로167번안길 23

솔방
3.0
3개월

카페 초입부터 조용한 공간을 지향한다고 되어 있으니 오랜 친구를 만나서 떠들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곳 가셔야 할 듯. 커피 먹으면서 편하게 대화할 순 없음. 혼자 카공, 작업하기는 좋을지도? 그거에 비해 가격대는 좀 있는 편. 커피 맛은 좋음.

묵음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38번길 31

솔방
5.0
3개월

돗갈비가 뭔지도 모르고 살다가 이제 돼지 고기는 여기서만 먹게 됐다. ㅠ 고기가 고소하고 쫄깃하면서 꼬도꼬독한 식감이다. 그 매력에 계속 가게 되는 식당. 함께 구워 주는 백김치를 꼭 리필해가며 부지런히 먹어야 한다.

뒷골목 돗갈비

인천 서구 청마로167번안길 11

솔방
4.5
3개월

라이카 시네마 앞쪽에 있는 이 카페 카페가 매우매우 협소하지만 아기자기하고 예쁘다. 서울 왔다는 느낌을 완전히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참외 녹차? 를 시켜봤고 맛도 좋았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었다.

고유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90-1

솔방
3.5
3개월

내가 양식에 조금 깐깐한 편인 듯;;…. 감안하고 평가 참고하시길… 분위기 좋고 주변 산책로가 잘 되어 있다. 식당이 산에 있음. ⛰️ 걸어서 올라갈 정도는 된다. 같이 간 친구는 맛있게 먹었지만 내 입맛에는 좀 부족한 느낌이었다. 맛이 덜 된 느낌. 인기가 많아선지 네이버에서 예약은 필수로 하고 찾아가야 한다.

초록의계절

충남 공주시 수원지공원길 131-21

솔방
3.5
3개월

제민천 바로 옆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야외 공간, 실내 공간이 전부 마련되어 있지만되도록 야외에서 즐기는 커피 타임을 추천!! 커피 맛도 좋았다.

프론트

충남 공주시 제민천1길 5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