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ghog

커피랑 만두를 좋아합니다. 종합적이고 개인적인 리뷰!
수원,안산

리뷰 25개

ghog
추천해요
4년

부천 용코로 만두 새우만두만 먹어봤는데 무지 맛있습니다.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없는 것 같고 부천 근처에 있다면 포장해서 먹으면 참 좋을듯!!

용코로만두

경기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285번길 40

ghog
추천해요
4년

제주 3일차 여행 카페 테라로사라는 카페 브랜드를 알게 된건 판교가 처음이었다. 그때는 뭘 시켰는지도 기억이 안나고 그냥 일행과 한창 떠들고만 나왔다. 제주에 온 김에 꼭 한번 들러보자 싶어서 온 카페. 비가 조금 왔는데, 야외에 앉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실내는 조금 시끄럽고 제주 여행객들의 연령대는 넓기 때문에 순간순간의 내부 분위기를 파악하기 어렵다. 인테리어는 개방적이고 넓음. 한 켠에는 앨범아트나 일러스트에 대... 더보기

테라로사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658번길 27-16

ghog
좋아요
4년

제주 여행 2일차 카페. 비자림을 구경할 체력을 비축하기 위해 들른 카페. 차로 조금 들어와야 한다. 1/2층이 있으며 2층에는 고양이들이 잠드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음료는 그냥 그렇다.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각설탕. 아마 커피가 아닌 차와 식물을 중점으로 하시는 곳.

송당나무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5길 68-140

ghog
추천해요
4년

제주 여행 2일차 야식 사실 뽈레 검색 후 평이 엄청 좋던 남양수산에 가려다가 시간이 너무 늦은 바람에 찾은 집. 가게에서 직접 먹지는 못했고 딱새우 3만원치 포장해와서 먹었다. 사장님이 참 친절하시다. 입 심심하지 말라고 오징어 튀김까지 주심. 딱새우 정말 맛있군요!!

쌈총사 횟집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동로 8024

ghog
추천해요
4년

제주 여행 2일차 저녁 숙소 근처 있는 고깃집 찾다가 발견한 고기다. 흑돼지 육즙이 좔좔 흐른다! 같이 나오는 무채는 달고 맛있다. 가격도 괜찮!

고기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32-16

ghog
추천해요
4년

제주 여행 2일차 점심. 우도에서 제발 드셔야 할 칼국수. 보말칼국수를 처음 먹어보는데, 어제 술을 500000잔정도 마셨어야 했다. 톳과 보말이 개운함을 만드는데, 자극적인 맛도 놓치지 않는다. 보말은 전복과 비슷한데 더 톡톡 튀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해물라면도 맛있다. 문어가 많이 올라가있는데 굉장히 쫄깃함. 메뉴를 보면 문어랑 소라? 를 2만원에 파는데 그걸 먹는게 더 좋을수도. 보말칼국수가 가진 진함 그대로... 더보기

파도소리 해녀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510

ghog
별로예요
4년

제주 여행 2일차 아침. ‘제주 동부 아침’ 검색하면 이 집을 발견하게 되는데, 가게는 약간 청결을 의심하게 되고, 성게에선 약간의 비린내가 난다. 옥돔구이를 시켰는데 이건 괜찮았다.꼭 찾아갈 집인가? 싶으면 당연히 아니다. 보통과 비추천 사이.

거북식당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70

ghog
좋아요
4년

제주여행 1일차. 성산에 숙소가 있고 바로 근처에 있는 집이어서 탐색 후 도착. 고기국수 전문점. 커플세트 A 27000원. 돔베고기와 국수 두 종류가 나오는데, 돔베고기는 그냥 시켜먹으면 25000원 정도 하는 것 같으니 꼭 세트로 시켜먹길. 국수류는 무난하고 고소하다. 돔베고기가 맛이 대단하다. 같이 나오는 소금을 조금 올려먹으면 끝장난다. 담백하고 고기의 식감을 느끼기 굉장히 좋다. 무난하고 맛난 집. 꼭 먹을 필요... 더보기

꽃가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동서로 73

ghog
추천해요
4년

어렸을 때 부터 남문시장 갈때마다 하나씩은 꼭 먹었던 맛집. 혀와 위를 괴롭히지만 요새 미친 매운맛에 비하면 막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맛있는 매운 맛!

남문 매운오뎅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3번길 15

ghog
추천해요
4년

행궁동 공원커피로스터리. 무지 심플한 인테리어다. 주방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커피를 만드는 모든 과정이 자연스레 노출되는데, 그 모습이 참 무드있다.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와 공원라떼를 주문. 드립 전문점이었고 공원 블렌드를 마실걸 왜 하나를 골라 마셨을까. 식은 상태에서도 향이 깊고 달았다. 라떼는 달콤. 테이블이 적어서 한산한 카페를 원한다면 좋은 선택! 신동에도 하나 있다는데!

공원 커피 로스터리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5번길 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