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행궁동 근처 팔달문 시장 내 위치한 남문 매운오뎅. 하도 소문을 많이 들어서 늘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 특이하게 오뎅 1인분(2개)부터 시작한다. 가격은 개당 1200원 꼴! 매운 오뎅 1인분 주문. 서서 먹거나 앉아서 먹을 수 있고 포장 손님도 매우 많다. 손님이 많아서 복닥복닥함. 매운 국물에 잘 우려진 매운 오뎅. 적당히 매콤하면서 오동통해서 맛있다. 여기에 매운 소스까지 뿌려먹으면 bb 혀가 은은하게 마비됨... 더보기
남문 매운오뎅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3번길 15
14
0
남문매운오뎅. 매운 소스를 안뿌려도 매운기가 느껴짐. 오뎅 자체가 맛있었움
7
미도어묵이라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육수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음 개사기 여름에 먹어도 이렇게 맛있다고 ?! 밥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 하나 더 먹고싶었다 . 매운소스 진짜 혀를 쾅쾅 때리는 매운맛이니 주의 .
27
너무 유명맛집이라 의심했는데 짱맛있네욤... 떡볶이는 되게 단 떡꼬치맛같긴 한데 떡 자체가 엄청 부들부들하고 맛있고요.. 오뎅은 부산미도어묵 쓰시네요 맛있어여!!!
8
남문 매운오뎅 보건약국 옆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다가 나오는 또 다른 골목에서 간판이 보입니다. 원래도 유명한 곳이라 얘기만 들어봤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사장님이 주문을 재촉하시긴 하지만, 기분 나쁜 편은 아닙니다. 어묵 앞에 놓인 소스가 매워보여서 안 찍어 먹었더니 꼭 같이 먹으라고 추천해 주셨는데 소스가 좋네요. 소스는 생긴 것과 달리 안 맵고 감칠맛이 납니다.
3
다른 분식들이 있지만 오뎅이 메인인거 같다. 매운오뎅이건 그냥오뎅이건 순환이 빨라서 그런지 퍼지지 않고 적절한 질감이고, 옆에 딱봐도 매워보이는 소스가 약간 필살기다 ㅋㅋ
6
😄
1
어렸을 때 부터 남문시장 갈때마다 하나씩은 꼭 먹었던 맛집. 혀와 위를 괴롭히지만 요새 미친 매운맛에 비하면 막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맛있는 매운 맛!
빨간오뎅에 소스 발라먹으면 정말 맛있다! 오뎅국물은 텀블러에 담아서 가져가고 싶은 맛.
2
매운오뎅에 국물과 함께라면 을매나 좋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