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G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경의선 숲길 의외의 피자 맛집. 와인과 생맥도 취급하는 아담한 곳인데, 아무거나 시키자 해서 시켜본 마르게리타 피자 도우가 아주 버터리하고 바삭한 패스츄리 도우다. 근데 요 도우가 피자 맛을 많이 살려주는 느낌. 살찌는 맛이지만, 버터 줄줄 흐르는 패스츄리 도우가 땡길 때 찾게 되는 곳인데, 최근 재방문해서 고르곤졸라 피자 맛보니 …. 매일 살짝 컨디션이 다른듯 함. 하이네켄 생맥은 여전히 맛있음.
트라고
서울 마포구 백범로 152
4
0
피자는 빵이 넘 많았고 파스타는 밍밍했다ㅜㅜ 분위기는 있지만 맛은 없는 곳.. 바로 앞이 경의선숲길인 건 정말 좋았다.
3
흠.. 토마토 소스가 꽤나 시큼하고 내가 라자냐에 통상 기대하는 묵직한 맛도 없다. 가격도 상당한 편(23,000원). 거기다 콘플레이크 같이 생긴 무언가는 맛을 해친다. 다만 글라스와인과 곁들이면 그나마 먹을 만하고, 분위기가 캐주얼해서 방문하기 편하여 좋아요를 드린다. 더 솔직하게 말하자면 굳이 방문하시지 않길 권한다.
15
#트라고 16년도? 경의선 숲길이 정비가 되면서 그 주변으로 정말 많은 카페와 식당들이 생겨났음. 쉬는 날 장 보러 이마트에 갔다가 점심 먹으러 간 트라고. 마트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식당으로 공덕파크자이 상가에 위치해 주차도 편했고 1시간 주차 지원도 되는 곳이었음 저녁에 경의선 숲길을 바라보며 와인이나 몰트위스키를 마시기에 좋은 곳이나 점심에 갔기에 식사 메뉴를 주문했음. 가정식 라자냐, 명란 파스타, 페이스트리 고르곤... 더보기
이베리코 베요타 하몽 통오징어튀김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