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먼지차차

리뷰 13개

평냉 중에서 짜면서 맑은 맛을 내는곳. 수육도 맛있고 비빔이 진짜 맛있었다. 국물은 엄청 시원해서 속에 열날때 가면 딱일듯. 9월에 가니 손님이 없어 널널해 좋았다.

해민면옥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38번길 4

말차크림케잌이 신기했던곳. 신트리 공원 바로 옆이라 청량한 느낌에 매장도 쾌적했다. 남자 사장님도 매너가 좋으신곳. 반려동물도 데려올수 있다고 한다ㅎ

피크닉 브루어스

인천 부평구 신트리로 42

부평에서 유명한 와인집 15평임. 데이트장소로 추천드리며 병당 2.9만~5만 사이로 와인을 즐길 수 있음. 이면도로에 있지만 야장식으로 테이블이 몇개 있기 때문에 밖에서도 많이 먹음. 안주도 1.5 전후로 무난하고 좋다.

15 평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40번길 15-1

구로에 갈일이 생겨서 온정돈까스를 가보았다! 토요일 웨이팅이 있긴한데 15분? 내로는 다 들어가는 분위기였음. 나는 눈물돈까스, 일행은 왕돈까스를 시킴. 일단 소스가 크림같은 형태로 계피향? 같은게 살짝나는 수제 소스의 느낌이 좋았다. 눈물돈까스는 꽤 매운 양념치킨맛을 더한 형태였음. 먹다보면 눈물이 좀 나오고 마지막에는 배가 아팠지만 맛있았다. 디진다 돈까스는 더 꾸덕한 형태의 소스를 덕지덕지 발라놓은듯 해보였고 도... 더보기

온정 생 돈까스

서울 관악구 조원로 60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슴슴한걸 좋아하는 것 같다. 맑은 국물에서 느껴지는 깔끔한 맛. 부추도 좋지만 맛소금?을 넣으니 더 감칠맛이 나긴했다. 일행이 시킨 수육백반의 수육은 무난했고 국물이 일품. 김치도 직접 자리에서 잘라주셔서 맛있었다. 부산여행의 시작과 끝에서 한번은 든든하게 먹어보길 추천함.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작은 동네에 이런 술집이 있다는건 참 감사한 일이다. 특식으로 나오는 음식들이 만원 전후로 나오는데 특히 기억나는건 수육이다. 수육 맛집이나 가야 느낄만한 퀄리티를 내는듯. 술도 하이볼, 맥주, 쇼츄, 우롱계열, 소주 등등 다양한 걸 잔단위로 팜. 흔한 이자카야가 아닌 곳을 찾는다면 2차 술집으로 가는 걸 추천드림. 닷찌도 좋다.

선술집맹

경기 시흥시 월곶중앙로 39

물밀면: 육수가 매우 맑아 평양냉면 느낌임. 면은 부드러운 쫄면 느낌. 다데기를 기본으로 넣어주기 때문에 호불호 갈릴거 같음. 최대한 안섞고 먹다보면 조금씩 섞이면서 반냉면처럼 되는것도 좋았음. 비빔밀면: 다데기가 라면스프향이 강하고 자극적임. 개인적으로 별로. 청양만두: 얇고 상당히 부드러움. 추천 둘이서 가면 창가뷰로 안내해주는데 1층이지만 뷰가 좋음. 밖에 사람들이 엄청 구경해서 무안하긴함 ㅋㅋ 시원한 물밀면 원픽.... 더보기

동면식밀면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51

어딜가등 맨 첫번째 메뉴를 시키는데 커리 부어스트는 고급 오뚜기 미트볼?느낌인데 소세지 너무 맛있음. 맥주는 갠적으로 호피라거가 엄청 과일향이 나서 좋았음. 헬레스는 씁쓸하고 깔끔함. 노래 나오는 젊고 여유로운 느낌의 펍 추천.

주든

부산 수영구 광남로 202

어딜가등 맨 첫번째 메뉴를 시키는데 터리 부어스트는 고급 오뚜기 미트볼?느낌인데 소세지 너무 맛있음. 맥주는 갠적으로 호피라거가 엄청 과일향이 나서 좋았음. 헬레스는 씁쓸하고 깔끔함. 노래 나오는 젊고 여유로운 느낌의 펍 추천.

주든

부산 수영구 광남로 202

사람이 꽤많으나 매장이 넓어서 쾌적함. 아이스티가 메론맛이나서 신기함. 드립커피를 잘모르지만 맛집인듯.

블랙업 커피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 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