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누

밥.

리뷰 12개

하누
좋아요
1년

옛날 돈까스 먹고 싶을 때 가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가게... 주인 아저씨가 친절하시며 경양식 돈까스를 시키면 식전 스프를 주고 첫번째 사진과 같은 구성으로 나온다. 두번째 사진 속 함박이랑 돈까스 세트 메뉴(은화수정식)를 시켜서 같이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함박 단품을 시키자면 좀 질리는 맛이다. 세번째 사진은 매콤이 돈까스, 얘는 먹다 보면 혀가 꽤 아리다. 매운 음식 좋아하는데 이건 한번 먹고 다신 안 시켰다.. 점심 ... 더보기

은화수 식당

서울 중구 서애로1길 11

하누
좋아요
1년

차슈는 진짜 맛있었다. 두꺼우면서도 보들보들 굿. 그 외에는 특출나게 맛있지는 않았다. 일반 돈코츠는 조금 느끼해하는 편이라 매운 라멘 시켰는데 재채기 나오는 정도의 매콤함이다.

라멘야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78

하누
좋아요
1년

샐러드 소스가 진짜다! 과일 소스 같은데 너무 맛있어서 돈가스 질릴 때쯤 양배추 한가득 욱여넣을 수 있음 히레 시켰던 것 같은데 튀김은 부드럽고 맛있다~ 카레나 나베 같은 다른 메뉴는 일식집 정체성대로 단 맛이 확실해서 호불호 갈릴 것 같다.

모모야

서울 용산구 이촌로 248

하누
좋아요
1년

국물이 되게 진해서 해장도 된다. 양도 많은 편인데 면, 숙주는 리필도 가능! 면은 굉장히 부드러운 편이라 취향에 잘 맞았다. 굿

월미당

서울 강남구 삼성로 231

하누
좋아요
1년

태어나서 타코 처음 먹어본 건데 맛있었다. 피자도 괜찮았다. 분위기는 딱 20대가 술 마시러 가는 곳이지만 술도 음식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이다.

퍼지 네이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49

하누
추천해요
1년

홍단면을 먹었고...너무 맛있었다!!! 토핑들을 하라는 대로 잘 섞어서 먹으면 국물도 토핑도 면도 맛있는 라멘 한 접시가 된다. 느끼하지 않고 쭉쭉 들어가고 계속 생각나는 라멘ㅠ 매콤하다고 하던데 난 입맛에 딱 맞았고 같이 간 친구는 맵다고 다 못먹더라. 난 불닭은 괜찮지만 핵불닭은 못 먹는 사람이고 친구는 불닭을 먹긴 하지만 우유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한다. 매운맛에 약하신 분들은 주의하시면 좋을 듯.

를를

부산 수영구 민락로6번길 46-2

하누
추천해요
1년

가장 맛있었던 건 제일 첫 입으로 먹으라던 입맛 돋우는 용의 한 입 거리였는데 아직도 맛이 생각난다. 두 메뉴를 시켰고, 첫 사진에 있는 메뉴가 훨씬 취향이었다. 시다고 주의 들었는데 정말 신맛이 강했고 그만큼 상큼하니 맛있었다. 두 번째 사진에 있는 메뉴는 확실히 한 접시를 다 먹기엔 무리가 있을 만큼 무거운 맛이다. 평일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만석. 대기1번이었고 한시간 기다려야 한다고 했지만 30분 정도 있으니 자... 더보기

녹아내려

부산 수영구 수영로554번가길 12

하누
추천해요
1년

삼척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식사..볶음밥이 최고였다!! 닭갈비는 첫 입에는 간이 덜 배었나 싶었지만 좀 더 끓고 나니 적당하게 맛있었다. 미나리 부추 깻잎에 국물이 잘 스며들어서 야채들 먹는 즐거움이 상당했다. 국물 잘 밴 야채랑 고기 같이 먹으면 굿👍🏻 그러고 볶음밥이 매우 고소하고 맛있다. 가격도 착해서 매우 만족.ᐟ.ᐟ

성원닭갈비

강원 삼척시 정상안1길 14-32

하누
별로예요
1년

삼척이 진짜 먹을게 없다는걸 실감한 곳..된장찌개는 나름 괜찮은데 제육은 영 아니었다. 동네 가게인지라 그런지 예약이 많이 되어있는 상태에서는 메뉴판에 있는 메뉴도 자유롭게 선택하지 못하게 한다. 주방 화구가 적다고 하지만..그래도 이해할 수 없는 운영 방식! 옆에 소방서가 있고 주변에 특별한 음식점이 안 보여서 그런지 장사는 잘 되는 듯.

토성집

강원 삼척시 봉황로 97

하누
좋아요
1년

쏠비치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막국수는 그냥저냥 맛있는 편, 수육은 절인 배추랑 마늘, 다대기랑 함께 먹으면 참 맛있다. 얇은 고기이며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한번은 와볼만 하다.

부일막국수

강원 삼척시 새천년도로 59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