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음식과 인심, 음식맛도 참 좋은 곰탕집이었어요. (개인주택을 활용한 식당인데, 차타고 오는 회사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곰탕 고기도 많고, 반찬도 다양해서 참 좋은 밥상이었습니다. 밥이랑 맛나게 먹고 있는데, 국수를 따로 또 주세요. 든든하게 한끼 제대로 먹었네요. 오송역가면 여기서 또 점심하고 싶습니다.
가마솥 곰탕집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궁평1길 18
3
0
광주 송정역 근처 떡갈비골목의 초입에 있어요. 첫번째 때 넘 좋았어서, 두번째 방문했는데, 첨의 감동보다는 덜했네요. 그럼에도 건물과 매장 깔끔해 좋았고, 떡갈비가 부드럽고 촉촉해 좋았으며, 쌈 리필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형제 송정 떡갈비
광주 광산구 광산로29번길 3
2
동네에서 아지트처럼 친구랑 단둘이 가, 밀린 얘기할 수 있는 브런치 나오는 곳인데요. 딱 하나 아쉬운게 있어요. 아니, 식빵 한장 같이 주는데, 맨빵에 딸기잼도 일회용소스를 툭 주시거든요 (오뚜기 딸기잼) 이거 완전 별로여요. 작은 예쁜 그릇에 담아주면 기분도 좋고, 일회용 느낌도 덜 날텐데... 사장님이 이 글 꼭 보시고 바꾸심 넘 좋을듯요.
엘리빌리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543
소금카라멜라떼랑 여기 시그니처 케이크(바스크?) 넘 찰떡이었습니다. 음미하며 마시는 커피, 케이크였어요. 그리고 카페 외관이 특이해, 힙한 감성이네요. 담에도 가보고싶어요.
동영커피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73-18
4
예쁜 풍경을 볼 수 있다해서 왔는데, 풍경 맛집이에요. 3층의 대리석마루에 신발벗고 앉아 차 한잔 하였습니다. 배불러서 빵은 하나만 맛 보았습니다. 음료값이 꽤 있는데, 풍경값이라 생각됩니다.
커피 단월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55
충주 출장에 왔다가 지인들 모시고 처음 와 보았어요. 청국장, 곤드레 솥밥 다 맛있었지만, 무엇보다도 정갈한 그릇과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충주오면 또 오고파요.
마중
충북 충주시 지곡16길 6
쌀떡볶이 맛집인데 김밥도 맛나요. 혜화동 근처오면 무조건 가는데, 이번에 친구들에게 소개해주려고 함께 갔어요. 맛만 보자 하다가 계속 메뉴를 추가했어요. ㅎㅎ
나누미 떡볶이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