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르 사이공 코엑스몰점

Le Saigon

3.5
추천 7 좋음 23 보통 4 별로 5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동남아
베트남음식
베트남쌀국수
쌀국수
매운쌀국수
주차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가능
메뉴

리뷰 32개

햄버거
4.5
10일

'르사이공' 코엑스몰점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zzzzzo!
4.0
3개월

여전히 맛있는 르사이공. 오랜만에 갔더니 메뉴판이 조금 바뀐 것 같아요. 코엑스에서 쌀국수 먹고싶을때 무난하게 가기 좋은 집 갔아요. 또 직원분들이 되게 프로페션널하세요. 다만 양이 가격 대비 조금 모자른 것 같아 그 부분이 아쉽습니다.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 소고기쌀국수 오랜만에 간 코엑스는 평일에도 사람이 넘쳐 나네요. 11:40분쯤 가서 겨우 앉았는데 이후부터는 웨이팅 장난 아니었어요. 음식은 되게 빨리 나와요. 맛은 프랜차이즈 쌀국수 그 맛. 맛이 덜하지도 않고 무난했던 쌀국수.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페럿
3.0
7개월

무난무난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주중점심에는 무조건 웨이팅이 있는 르사이공 코엑스몰점.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한국인 입맛에 아주 잘 맞춘 감칠맛 폭발 쌀국수였어요. 맛집이라기보다는 솜씨 좋은 요리사가 본점 레시피를 잘 준수하여 만든 요리 느낌이었어요. 무튼 갈 때마다 만족스럽고 개인적으로 양이 많지는 않아요. 또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어 2인이상 방문 추천합니다~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가격이 좀 있지만 해장하러 들른 곳. 술을 많이 마셔서 해장하기 좋았다. 국물이 평범한데 맛있었다. 하지만 비싸다.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쌀국수는 그냥 뜨뜻하고 허기 달래기 무난, 스프링롤은 아예 무맛이라 괜히 시켰다 싶었습니다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고메이 스트리트 앞에 있다고 고메이인 것은 아니었습니다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하월
좋아요
2년

역시 코엑스에서 밥 먹기 제일 만만한 곳은 르사이공입니다...그래도 맛도 준수하고 음식 나오는 속도도 좋고! 그리고 쌀국수란 실패하기 어려우니까요.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하월
좋아요
3년

코엑스몰은 언제나 맛집 볼모지. 늦게까지 영업을 하길래 급하게 들어왔는데 예전에 먹었던 것보다 맛이 어째 나아진 것 같아요! 저 새로 나왔다는 볶음면이 괜찮았어요.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