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다리 쑥국이 유명하대요. 드시고 싶은 사람은 트라이. 난 이면수 구이와 멍게 비빔밥 먹었는뎅.... 이면수 구이는 집에서 이면수 사다가 먹는거랑 뭐가 다른지! 멍게 비빔밥도 뭐 다른게 없음요.
서촌통영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47
1
0
맛있음. 트리플 소금과 와사비 제공. 튀김옷 바삭. 김치나베는 먹지 마세요. 짜고 조금 매움. 그게 끝.
카츠공방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53
이번엔 아이랑 간 곳은 아니지만... 여자 둘이서 샐러드 먹자! 해서 갔던 곳. 테라스가 예쁘고 분위기는 좋아서 많이 기대했는데.... 별로. 양은 많있는데 그냥 염소가 된 느낌.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꽤 많았다. 아이랑 가면 먹을것 없음
배드파머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31
서울로에 연결된 호텔 마누 1층에 자리잡은 펍. 낮부터 열어서 주말에 낮맥 겸 피자 먹으러 가기 좋다. 주말 밤에는 사람이 많으므로 낮에 가면 사람들 없이 아이들이랑 가기 딱 좋음. 피자맛 괜찮고 서울로 둘러보고 가기 괜찮고 어른들은 다양한 맥주 마시기 좋다. 추천.
서울리스타
서울 중구 퇴계로 19
다들 어복쟁반을 먹는 것 같던데, 간단히 먹고 싶기도 하고 그게 뭔지 잘 몰라서... 일단 냉면과 편육으로. 애가 편육을 거의 썩션. 입맛이 맞는지 편육에다가 냉면 싸서 먹기까지 함. 아이들이 먹기에 간이 세지도 않고 좋은 것 같다. 난 특히 편육에 오이무침을 싸서 먹는게 아주 훌륭했다. 다음엔 꼭 어복쟁반 먹어보기로.
평가옥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37
좀 값이 나가긴 하지만, 좋았다. 먹은 건 냉우동 온우동 세트, 타코 가라아게, 그리고 사시미 샐러드. 의외로 메뉴가 많았다. 여기 간 이후로 자꾸 아이가 여기 가자고 해서 곤란. 나 8살 땐 바나나 하나도 정말 황송했는데. 넌 참 좋은 시대에 태어났구나.
이나니와 요스케
서울 중구 을지로 6
4
나도 가보았네요. 토요일마다 가는 이촌동 한양상가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비밀 장소 같기도 한게 신선하다. 이번에도 아이와 갔는데... 유모차 끌고 가는 느낌은 아니어도 조금 조용한 8세 이상의 아이와 함께라면,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있고 갈만하다!
헬카페 스피리터스
서울 용산구 이촌로 248
3
이촌동 오면 항상 스즈란테이만 가다가, 오늘은 미타니야를 왔다. 미타니야의 첫 사장님(일본 할아버지) 가 미타니야를 팔고 스즈란테이를 열었다지,아마. 그래서인지 메뉴도 맛도 위치도 비슷한데 미타니야가 조금 더 가격이 낮은 듯. 맛있다. 😋당연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도 많고.
미타니야
서울 용산구 이촌로 264
야끼니꾸 느낌. 신관에선 소갈비밖에 안한다기에 먹음. 이렇게 큰 식당에 사람이 이렇게나 많이 기다린다는 것이 신기했지만,... 약 2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 안내. 넉넉한 자리에 전망도 꽤 좋은 이층에서 먹었는데 일단 고기가 연하고 맛있다.. 맛있게 먹어서 또 가고 싶은 소갈비집.
송추가마골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527번길 11-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