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포키

서울

리뷰 10개

포키
좋아요
1년

우래옥이 내 생의 첫 평냉이었는데 그땐 무슨 맛인지 잘 몰랐었다. 시간이 지나고 다시 가니 느낌이 정말 달랐다. 워낙 웨이팅이 많은 집이라 대기시스템이 잘 마련되어있다. 우리는 20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었다. 냉면은 엄청 짜고(?) 소고기의 고소한 기름향이 엄청 진했다. 올라간 소고기도 엄청 맛이 진하다. 기억이 왜곡된건지 처음에는 슴슴하다 느꼈었는데…! 국물은 다 마시지 못했다. 정말 짜다! 그래서 그런지 면에 간이 잘 ... 더보기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포키
추천해요
1년

회가 정말 맛있었다..! 숙성을 기깔나게 하시는지 대광어가 최근 먹어본 회 중에 손꼽을 정도로 맛있었다. 새우튀김도 맛있다. 단점은 좌석이 많지 않아서 야외 자리에 앉았는데 난방기의 열기와 냉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 더 잘 취하더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의 맛은 정말 짱이었다. 다음에 또 갈듯

너랑나랑 회식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36

포키
좋아요
1년

맛있는 파이홀! 얼그레이 가나슈 타르트가 정말 맛있었다. 2층 좌석은 좀 도떼기 시장같다. 저녁시간인데도 근처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같다. 레몬에이드는 사이다가 들어가서 달달하다.

더 파이홀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나길 20

포키
좋아요
1년

음료와 디저트 가격 평균이 좀 높다.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아주 차분하고 위엄이 있다. 기분 전환, 손님을 데려가기 좋은 분위기 있는 카페다. 대신 자리가 많지 않고 벤치형 좌석이 많아서 편안한 카페는 아니다.

심온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03-3

포키
좋아요
1년

모임에서 이미 가본적 있는 일행을 따라간 따로집. 전통주가 주류인 주점이다. 부추지짐이가 맛있어서 2번 시켜먹음. 육회도 바질향 나는 타르타르 스타일 육회였다. 전반적으로 맛이 좋아서 다시 가고싶으나 중간에 주문 누락이 됐었는지 음식이 나오는 간격이 20-30분정도 걸리고 심지어 마지막 메뉴는 주문한지 1시간 뒤에 나왔다. 🤔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도 않았는데..시간을 넉넉잡아서 가야하고 배고픈상태에서는 상당히 힘들 수 있다.

따로집

서울 마포구 독막로 4

포키
좋아요
1년

밖에서 보면 사람이 없어보이는데 알고보니 룸자리부터 안내 해주셔서 그런것이었다. 소식좌 2인이 배터지게 먹었고 불이야세트 + 연태하이볼 + 새우볶음밥 이렇게 먹으니 8만원정도 나왔다. 새우 알이 굵고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나중에 이태원 근처에서 배가 고프고 뜨끈한게 땡긴다면 한번 더 가볼 생각이 있다!

불이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11

포키
좋아요
2년

속초고속터미널 옆 오색김밥, 원래 배달만 하시는데 시간이 잠깐 비셔서 방문 포장해주셨다. 가격은 왕계란김밥3500 치즈김밥4000 통통하고 속재료가 꽉참! 맛도 기본이 충실한 김밥 🤤속초까지 와서 김밥은 왜먹나 생각하시겠지만 무난하고 간단한 식사거리로는 좋은듯. 만석 닭강정을 곁들여먹어도 맛있다 🤭

오색김밥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998

포키
추천해요
2년

발산역 근처 직장인들은 좋겠다. 또떡이 근처라서,,, 매장 들어가는 길은 처음가면 조금 헷갈림. 여느 또떡처럼 2층에 위치해있음. 나는 또친놈이라 홍대 신촌 합정 강남 등 여러지점 가봤는데 그중에 본점의 그 맛과 제일 비슷하고 조금더 맛있는지도..? 다른 매장에 비해 층고도 높고 넓음. 즉떡을 좋아한다면 왕추천!

또보겠지 떡볶이집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포키
추천해요
2년

가벼운 식사하기 좋음. 샐러드나 샌드위치는 사이즈가 두개씩(기본이랑 미니사이즈) 나눠져있어서 건강한 식사로 딱 좋음 바질파스타 샐러드 먹었는데 병아리콩 그린빈 렌틸콩, 샐러드, 계란 이렇게 구성도 괜춘했음 ☘️

랄라보울

서울 서초구 논현로 173

포키
추천해요
2년

너무 맛있음! 우유 베이스인데도 산뜻하고 맛이 특이한게 많다! 집만 근처였으면 맨날 먹으러 왔을 듯 ㅠ 아쌈이랑 구운옥수수 👍 옥수수 철이 끝나서 곧 메뉴가 바뀐다고 한다.

두옹즈

서울 마포구 독막로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