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케를 잔술로 마실 수 있는 곳이 서울에 거의 없다. 릴레이사케 컨셉으로 매번 여러 종류의 사케를 잔술로 마실 수 있는 다이치는 사케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천국이다. 주메뉴인 오뎅을 비롯해 음식도 가격에 비해 훌륭하다.
다이치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52
6
0
솔낭구 가서 감동받았습니다. 그냥 학교 앞 오래된 고기집인 줄 알았는데 주인장이 가게를 엄청 잘 관리하고 음식도 하나하나 완성도가 높았습니다. 알바생이 아니라 주인장이 화장실부터 테이블까지 직접 청소하는 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고기집을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하기 어려울텐데요. 고기도 200g 정량을 주고 가성비도 좋고 기본반찬에 포함되는 정성스럽게 끓여서 주는 된장찌개를 맛보면 이 집이 어떤 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솔낭구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13길 11
2
몰토를 기억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듯요. 선별된 와인 리스트도 좋고 파스타, 스테이크 모두 여전히 좋습니다.
바롤로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7-5
8
전반적으로 음식의 완성도가 높습니다. 함께 가신 분이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튀김을 잘 하시는 거 같아요. 짬뽕은 보이는 것보다 훨씬 맵습니다. 미리 점심/저녁 메뉴가 달라 확인하시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은하루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56
14
일주일에 3일만, 하루 한 팀만 받음. 1년에 몇 달은 쉬심. 부부가 운영. 예약만 되면 무조건 가야 되는 집. 방문할 때마다 기분 좋은 대접을 받는다. 와인이나 사케를 병으로 마시다가 하이볼, 바이주를 잔술로 추가로 마시면 딱. 가격도 비싸지만 싸다..다양한 술을 많이 마시기에 최적화된 집 ㅡㅡ;;
미적감각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29
15
스시 로랑. 저녁 오마카세 가격이 3.8. 가성비가 매우 좋은 편. 전반적으로 만듦새가 훌륭하다. 허투루 내는 음식이 없다고.. 저녁은 2부제인데 2부는 꽉 찬다고 하고.. 오늘 1부는 손님이 우리 밖에 없었다. 얼른 1부에 방문하시길…
로랑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8길 28-11
16
대단한 양을 만났다. 이전까지 먹었던 양깃머리는 뭐였단 말인가...
신당 양곱창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2길 11
세번째 아르보. 거리두기가 절로 되는 공간. 믿고 마시는 사장님의 추천 와인. 안주류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암.
세번째 아르보
서울 강남구 일원로9길 42
5
평일 타치노미는 수지가 안 맞아 곧 접는다고 하십니다.. ㅠㅠ 사케소매는 가능하다고 하시구요
타치노미 by 시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4길 33
4
서서 잔술로 마시는 타치노미. 오늘 잔술로 가능한 사케는 7-8종류였다. 더 마시고 싶은 사케가 있었지만 타협해야 되는 상황. 그래도 냉장보관이 잘 되어 있는 좋은 나마자케를 마실 수 있어 기쁨. 정말 오랜만에 마시는 오쿠노카미가 오늘의 원픽!! 그리고 안주류는 같은 계열사의 슈토보다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