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레슬리

리뷰 10개

레슬리

별로에요

2개월

꿔바로우가 공짜로 제공된다는 것 빼곤 딱히 장점이 없었다. 웨이팅도 아무렴 괜찮고 그랬으나,,,,,, 홀 자리를 지하로 배정받으면 1층에만 있는 음식을 가지러 오르락내리락 해야한다,, 꿔바로우도 마찬가지. 지하까지 내려와서 ‘꿔바러우 나왓서요’ 하고 얘기해주시면 마치 말벌아저씨마냥 호로럭 올라가서 줄 섰다가 가지고 와야함 ^^.. 음료수 아이스크림도 다 1층에만 있음 무릎 안좋으면 동행 시키세요 그리고 자리 배정 잘못 받으면... 더보기

중경식객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109

레슬리

좋아요

3개월

막국수 먹고 싶어서 찾아간 집 트러플 감자전 / 막국수 조합이 꽤나 잘 어울림 또 먹고 싶어서 남침에게 해달라고 조름,, 원래는 들기름막국수 집 가려다가 요기가 가까워서 갔능데 괜찮은 선택이었다 🥰

메밀집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5

레슬리

좋아요

3개월

커피가 구수한 편,, 딸기 티라미스는 깔끔허이 맛있었다. 갠적으론 기본 티라미수가 더 맛있을수도 있겠다 란 생각도 드네요.

커피 렉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9

레슬리

좋아요

3개월

구여운 곰돌이가 잔뜩 있는 까페! 베이커리는 따로 먹어보진 않았지만,, 뭐랄까 음료들이 너무 달아서 조금 힘겨웠다고나 할까욥..

테디스 오븐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3

레슬리

좋아요

3개월

김치찜 먹고 싶어서 근처 찾아서 감. 맛있었는데 약간 탄..맛이 나는 느낌. 아마 그날그날 따라서 다를 것 같은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음. 보쌈이 오히려 더 맛있는 느낌. 나중에 저녁에 반주로 먹어보고 싶다!

북촌도담

서울 종로구 북촌로1길 9

레슬리

좋아요

3개월

그렇게 유명해서 한번 가봄. 평일 픽업은 20분 걸려서 들어감. 평일 픽업은 가볼만한듯. 맛도 괜찮음. 쫄깃허이 빵이 달달하고! 하지만 금액이 너무 비쌈…. 맛은 있으나 또 간다면 오히려 샌드위치 보다는 그냥 베이글만 먹을듯. 피칸 무화과 치즈 존맛탱이니 사드세요!

런던 베이글 뮤지엄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20

영화와 고량주를 사랑한다면, 한번은 가봐야 하는 곳. 이곳 덕분에 고량주에 눈을 떴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제작년 아비정전부터 갔던 것 같은데 (제제작년인가 쨌든) 음식의 퀄이 점점 나아졌지만 고량주는 은근히 돌려막기 하는 감이 있다. 9 페어링(9잔의 술 페어링) 시, 비싼 고량주 하나가 껴있지만, 굳이…? 라는 기분. 하지만 디너1이 디너2와 동일메뉴로 바뀌며 금액대가 훅 뛴 이후에는 점심 말고는 가지 않는다. (솔직... 더보기

몽중식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7

레슬리

좋아요

3개월

멀지만 꽤 자주 가는 카페. 차 끌고 가면 드라이브 하는 기분도 나고, 주차장도 넓다. 커피도 깔끔하고, 항상 가면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꼭 시키는 편.

카페 산아래

서울 강북구 삼양로181길 56

레슬리

좋아요

3개월

친구가 먹고 싶다며 데려간 집. 나는 떡만두라면을 먹고, 친구는 짬뽕라면 ‘매운맛‘을 먹었다. 친구 라면 한입을 먹고 너무 매워서 너무 놀랬지 뭐야.. 그냥 저냥 평범한 라면이었으나 짬뽕라면 정도는 특색 있을 듯 하다.

경춘자의 라면 땡기는 날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2

밤나무길에 위치한 휘낭시에 전문점 ‘휘낭시에르’ 휘낭시에 덕후인 나는 이름만 보고 단내를 당장 맡았지. 황치즈피낭시에 ₩3,200 레몬케잌휘낭시에 ₩3,200 휘낭시에가 전체적으로 빠작한 편. 폭신 휘낭시에를 기대한다면 안 가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휘낭시에 치고도 단편이지만, 음료랑 먹으면 딱 알맞다. 차는 티팟을 같이 줘서 대접받는 기분이 난다. 아메리카노는 고소류. 앉아있는데 사람이 많이 들락날락 하며 휘낭시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