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두부

한인동포의 한 맺힌 맛지도 트위터 @laugenk
함부르크

리뷰 51개

두부
5.0
2년

런치지만 전통주 페어링해서 식전주에서 주악으로 마무리한 이번 한국 일정 마지막 만찬🥲.. 온지음 미슐랭 별 하나라니 부족해! 봄을 보지 못하고 돌아가지만 온지음에서 입안 가득 한국 봄기운을 담고 왔다. 서울에 계속 지낸다면 스스로를 위한 대접과 보양으로 사계절 계절 바뀔 때마다 꼭 찾아가고 싶은 곳임. 어쩔 땐 가장 익숙한 맛이 맛있다고 느끼기 (예: 비빔밥, 콩나물국) 힘든데 여기는 허들을 사뿐히 넘어간다.

온지음 레스토랑

서울 종로구 효자로 49

두부
3.0
2년

고기나 찬은 무난한데 저기 사진에 보이는 서비스로 주시는 치즈계란찜이 별미였네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다 구워주세요. 성신여대 쪽에 고기집 가야한다면 여기 무난무난.. 사실 한정거장 더 가서 한성대에 ㄷㄱㄹ을 가는 게 훨 낫지만요.

김통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24

두부
3.5
2년

하나 두개 세개 골라야한다면 당연 소금 크림빵만 세개 고르겠어요! 딸기나 말차 팥 등 다른 것들은 제 취향은 아니었고.. 기본에 충실한 소금빵이 좋았습니다. 빵이 얇고 가벼운 편인데 크림으로 꽉차있어요. 빵 바닥에 발린 소금 파우더가 단짠맛을 은은하게 끌어내줍니다! 지나갈일이 있으면 들릴만한 곳.

푸하하 크림빵

서울 마포구 포은로 34

두부
4.0
2년

식당명대로 정말 맛동산이에요. 맛을 켜켜히 쌓아내는 쉐프님의 내공이 느껴지고 아주 직관적인 맛이라 맛이 어렵지가 않고 한입 딱 넣으면 아! 맛있다!! 가 절로 나옵니다. 그냥 단순하게 맛있어요. 이렇게 만들었는데 설마 맛 없다고는 말 못하겠지?.. 이런 느낌. 메뉴판을 읽었을 때 중식+무언가의 퓨전이라 맛있을까 싶었는데 디저트까지 맛있어요. 디저트만 특별한 날에 포장으로 내놓아도 손색이 없습니다. 코스로 하셔도 잘 될 수준이고 ... 더보기

플레이버 타운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7

두부
4.0
2년

생일기념 추억의 파이롤.. 타지에서 얼마나 생각이 나던지 ㅠㅠ 서울에서도 파이롤 찾기가 어려운데 마인츠돔에서 파는 파이롤이 두툼하고 큰 편이라 강력 추천함. 파이 겹 사이와 모카롤 시트 사이에 모카크림이 얇게 펴발라있는데 적당하게 달달해서 단 거 안 좋아하는 분들 선물로도 좋고 차나 커피랑 마시기에 가벼워서 좋음. 매장 방문하시면 국진이빵도(일명 못난이빵) 같이 사드시길!.. 여기꺼 맛있음. 파이롤 다른 곳에서 시도하고 싶으시면... 더보기

마인츠 돔

서울 노원구 섬밭로 258

두부
3.5
2년

밀떡, 깻잎, 튀김의 삼위일체.. 추억의 맛 그대로다ㅜㅜ

옥이모 깻잎 떡볶이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3-1

두부
5.0
2년

이때까지 먹은 양꼬치 식당 중에 여기가 으뜸임.. 양고기가 아주 두툼하게 꽂혀서 나온다. 탕수육은 처음부터 끝까지 식어도 바삭하고 고소하고 어마한 양에 놀랐음. 2인가서 배가 터져도 탕수육은 먹어야하는데.. 찬으로 나오는 떡국은 칼칼한게 술을 부르고 달짠한 땅콩은 배불러도 들어가고!

한성대 양꼬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6길 14-31

두부
4.0
2년

누린내 하나 없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니.. 기름진 노릇하게 구운 대창과 쫄깃 꼬독 고소한 특양. 냉면이 내 취향이었다. 육수의 향이 좋았다. 물냉 꼭 드세요들! 반찬도 괜찮고 남대문점으로 처음 가봤는데 예약을 해서 그런건가 룸으로 안내받아서 더 좋았어요! 저는 기름의 고소한 맛 팬이 아니므로 재방문 의사는 없지만.. 그리고 먹다가 샐러드에서 머리카락이🥲

양미옥

서울 중구 남대문로 27-2

두부
5.0
2년

완전 호… 단종 되기 전에 열심히 먹어야지.. 콰삭칩 트러플 보다 나음. 와인이나 맥주랑 먹으니 맛남!

새우깡 블랙

메이커 없음

두부
4.0
2년

힙지로 처음 와본 날.. 이런 공간 개인적으로 좋아하진 않아서 신기하였고!! 비엔나 커피 시켰는데 꾸밈 없고 진득하니 제법 맛난 커피가 나와서 의외랄까 맛있었습니다!

백두강산

서울 중구 수표로 2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