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 아라비카 신세계 강남점

3.4
추천 0 좋음 9 보통 4 별로 0
전화없음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커피
포장
영업정보
포장
메뉴

리뷰 13개

스위트파크에서 케이크사고 아라비카에서 아아 사서 터미널가는것까지가 저희집의 코스이자 루틘... 서울라떼 교토라떼같은 메뉴들이 인기지만 저희는 여기서도 아아... 근데 스벅보다 맛있으니까요.. 분위기가 너무 퓨처리스틱한 나머지 앉아계신 분들마저 정물처럼 보이는 그런 분위기이긴합니다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Ikari
3.0
2개월

일반 카페라테 마셨어요. 별로..... 점바점이 생각보다 있는듯한...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Ikari
3.5
2개월

주말이라 그랬을까요? 평소만큼의 폼이 아니더라구요.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Ikari
4.0
3개월

맨날 서울 교토만 먹다가 스페니쉬 첫도전했는데 우유의 그 특유의 달콤함이 꽤 강하네요. 맛있었습니다. 요즘 주에 한두번은 반드시 찾아먹게 되는듯한 아라비카...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라온
3.0
5개월

처음 먹어본 곳이 코엑스점인데, 그때 좀 실망했지만 또 여기에 왔고~ 인테리어 맛에 점수 더 드립니다. 왠지 커피 맛도 그 때보다 더 좋은 더 같은 건 기분탓이겠죠? (2025.10.09)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이연
3.5
6개월

서울에서 처음 마셔본 교토라떼. 정취가 없어서 감점😌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파랑
4.0
8개월

아라비카커피 더워서 아이스 교토라떼를 시켰던거 같아요. 얼음남은 컵을 그대로 쓰레기통에 넣으래서 개인적으로 오 최악…이라고 생각했네요. 커피는 괜찮았어요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라물장
0.0
8개월

아라비카 블렌드 잘 저어서 마시라고 하셨는데 이유를 알 것 같다. 침전물이 은근 있음. 근데 식감이 거슬리거나 그렇지는 않고. 커피는 로스팅을 강하게 했는지 다크하고 깔끔한 맛이다.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면발
3.5
8개월

인테리어가 기가맥힙니다 홍콩 익청빌딩 앞 응커피랑 비슷해요 거울을 활용해서 착시로 공간감을 넓힌 근데 익청앞 매장은 천장을 썼고 신강은 후방착시를 이용했어요 약간 미래세계 연구소? 같은 느낌도 들어요 스위트파크에서 디저트를 몇 개 사서 맛보다가 커피 입가심이 필요해 들렀는데요 디카페인은 필터커피로만 된다네요 향은 별로 없었지만 맛은 깔끔 했습니다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호섭이
3.5
8개월

이건 또 언제 생겼댜 보니까 피어커피도 생겼고 빠르게 커피 테이크아웃 해야되서 어디갈까 허다가 여기로 요즘 유행하는 말차 먹고싶었는데 1잔 분량만 가능하대서 교토라테로 교토라테는 우유가 매우 크리미 했고 말차는 단맛이라곤 1도 없는 것 같았다 요즘 이쪽 카페들 대부분 그렇듯 자리 매우 불편해보임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