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빠우 "코엑스몰의 K-디저트" 코엑스몰을 다니다가 발견한 한국식 도너츠 가게. 시장에 있을 법한 도너츠를 미국형 가게 모습으로 만든 것 같다. 좋은 점은 주문하면 바로 튀기는 신선함. 미국 프렌차이즈 같이 필요한 컨디먼츠나 용품들을 손님이 원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는 셀프-헬프 세팅. 외국인들이 한국의 도너츠를 경험할 수 있다는 문화적 자존감. 맛은 아무 것도 안넣은 기본에 설탕 양면이 가장 좋다. 팥은 팥소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 들어 나에겐 좀 버거웠는데 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듯 하다. 재미있는 새로운 가게. 맛도 좋다. PS: 맛포인트 4 + 문화전달사 보너스 0.5 #러셔스의베스트디저트
빠우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지하1층
임쪠 @wlgp4044
바로 튀겨준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곳이죠🤤
Luscious.K @marious
@wlgp4044 맞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