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빠우

3.7
추천 2 좋음 5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간식
꽈배기
도너츠
유료주차
포장
영업정보
포장
메뉴

리뷰 6개

#삼성동 #빠우 "코엑스몰의 K-디저트" 코엑스몰을 다니다가 발견한 한국식 도너츠 가게. 시장에 있을 법한 도너츠를 미국형 가게 모습으로 만든 것 같다. 좋은 점은 주문하면 바로 튀기는 신선함. 미국 프렌차이즈 같이 필요한 컨디먼츠나 용품들을 손님이 원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는 셀프-헬프 세팅. 외국인들이 한국의 도너츠를 경험할 수 있다는 문화적 자존감. 맛은 아무 것도 안넣은 기본에 설탕 양면이 가장 좋다. 팥은 팥소가... 더보기

빠우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일행들은 유자맛 도넛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도넛이 쫄깃하니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핫도그도 굿. 아아메랑 같이 먹으면 혈당 쇼크 와서 잠이 솔솔 오는게 극락 체험 쌉가능임다 ㅋ

빠우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윤끼룩
3.5
8개월

튀기는 대로 팔리다보니까 따끈 따끈해서 맛있습니다!

빠우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면발
3.5
8개월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을지로 은근 갈 일 없어서 오래도록 찜만 해둔 상태였어요 근데? 코엑스에? 니가? 왜? 있어? 바로 주문💸 일단 웬만해선 주문 즉시 튀겨주는 시스템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구요 힙한 스타일로 브랜딩했으면서도 기본(종이컵 같은)을 잃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빠우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갓 나온 따끈 도너츠 맛없기기 힘들지. 친구가 아이스크림 라떼를 시키길래 왜인가 했는데… 기본 꽈배기에 아이스크림 찍어먹는데 왤케 맛있니 ㅋㅋㅋ

빠우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기본 도너츠랑 치즈 도너츠가 쫄깃 쫀득해서 맛나욥!

빠우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