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영등포 #대한옥 "비싸지고 맛있어졌다?" 워낙 유명한 집인데 직전 방문에 강매 느낌과 매마른 음식에 만족도가 꽤 낮았다. 몇년 후에 다녀본 이 음식점은 여전히 비싼데 맛은 예전에 비해 맛있어졌다. 마른 고가가 조금 촉촉해졌지만 아주 만족할 수준은 아니고 걸출한 양념맛에 먹긴 했다. 여전히 김치는 맛았다. #러셔스의베스트김치 #러셔스의미슐랭

대한옥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51길 6

가격이 계속 올라서 지금이 가장 저렴한 때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가격 때문에 엄두가 안 나는 곳이에요🥲

Luscious.K

@dew______ 안오르는건 내 월급과 주식일 듯 하네요 ㅎ

얄량셩

고기가 촉촉해졌군요? 양념 맛으로 먹던 덴데요ㅎ 더 비싸지다니ㅜ

Luscious.K

@gidisaksu 완전 촉촉까진 아닌데 예전에 그 메마른 고기는 아니였어요. 여전히 양념이 열일하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