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24.11.12 설렁탕의 비주얼과 맛은 익히 알던 그 맛이었습니다. 고기와 소면도 적절한. 그리고 1인 손님이었는데도 주는 김치의 양이 많았습니다. 김치도 짜지 않고 적당히 새콤해 설렁탕 국물 및 건더기와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언젠가 이곳의 유명 메뉴인 꼬리찜도 먹어보고 싶은데 소 크기가 70,000원이라 망설여지긴 하네요 ㅎ.
대한옥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51길 6
15
1
맛있다.. 맛있음.. 근데 웨이팅 생각보다 길었음ㅋㅋ 왜 그런가 했는데 들어가보니까 다들 소주까서 적시고 계심 ㅋㅋ 부추 그냥 존맛이고요 설렁탕 한 그릇씩 나오는데 소금 없는 줄 알고 오잉; 하면서 부추랑 도가니 담가서 먹고 있었는데 소금 있었음 심지어 친구는 소금간 해서 먹었음 마지막에 국수사리 추가해서 호록하면 아주 그냥 막.
5
0
고기 자체는 잘 모르겠고, 저 부추가 아주 큰 역할을 한다. 아, 그리고 맥주도 엄청 시원했다. 솔직히 깔끔한 가게는 아니고 비오는 날 들어가니 화장실 냄새..도 좀 났는데, 가끔 생각날 것 같은 맛이다. 둘이 가면 소 사이즈로 충분.
비를 맞으며 10km 달린 후 따뜻한 고기가 먹고 싶을 때 바로 들어갈 수 있다면 좋은 곳. 새콤달콤한 부추양념이 살짝 겉돌았지만 꼬리찜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꼬득꼬득한 깍두기도 취향. 하지만 역시 길게 줄을 서는 분들의 심정까지는 이해할 수 없었다.
22
김치도 맛있어😝 4시쯤 가서 웨이팅없이 먹었는데, 나올 땐 줄이 길었어요.
41
4
간판이 바뀌기전에 다녀왔으니 좀 오래전 방문임 이 집은 지도 펼치고 가도 한번에 찾기가 힘이 들었음 주변을 두리번 거리면 주변 상가 직원분들이 대한옥 찾냐고 하시면서 길을 안내해주셨음 꼬리찜이라는 특이한 메뉴 그리고 소면을 넣어 먹으면 맛은 말할게 없음 설렁탕도 훌륭함 역시나 웨이팅이 길어져서 더는 못감 ;;
8
대한옥은 포장이 괜찮네요.. 주방의 위생은 모르겠지만 화장실, 음식점에 퍼진 소 누린내, 맛없는 김치가 없어서 좋아요. 아 맞다 집에서 먹으면 소면은 무한리필^^
17
어쩌다가 알게 된 곳이라서 성공 할지 안 할지 두근두근 하며 방문. 결과는 대만족 소꼬리찜 이라는 메뉴 자체를 처음 먹어보는데, 잡내 하나 없이 쫄깃쫄깃한 고기와 위에 올려진 부추무침이 미쳤음. 꼭 고기 조금 남기고 양념에 국수 말아 드세요. 기가 막힙니다ㅋ
14
일하러 온거라 포장해서 먹었는데 솔직히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가격이 세서 그럴까요..? 간도 딱 집에서 해먹는 새콤한 양념 (액젓 양조 참기름 통깨 고추가루 설탕 생강청) 이런 느낌으로 만든 느낌이었어요 비빔국수에 먹기엔 적절한 느낌? 전 다행히 포장이라 웨이팅은 없었지만 실내에도 그냥 먹고 갈 수 있을 정도로 자리는 많았습니다 여튼 웨이팅할거면 추천 안하구요 저처럼 포장해와서 국물까지 오래오래 먹을 정도로 가성비 두고 ... 더보기
6
워낙 유명한 집이라 기대 없었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꼬리에 은근히 살점이 많아 배 부르더라구요~ 설렁탕 국물이 작게 같이 나와서 술 먹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