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이갓잇

리뷰 29개

오 여기 괜찮다. 양도 꽤 많아서 배부르고, 돈까스 퀄리티도 좋다. 난 안심을 시켰는데 엄청 부드럽지는 않지만 그래도 식감있게 담백한 스타일. 뺏어먹어본 등심도 괜찮았다. 등심이 확실히 기름기가 있어서 더 부드럽긴했다. 홍대에 걸출한 돈까스집들 보단 덜하지만, 그래도 신사동에서 이정도면 굿굿. 근처에 돈까스 전원도 가볼만 하다.

카츠 바이 콘반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36

평일 오후 방문했고, 3시경이었지만 말차는 솔드아웃. 커피는 묵직한 느낌의 원두였고 괜찮았다. 치즈케익은 밑에 보이눈 치즈크림 부분이 특히 맛있었다. 나머지는 빵부분이고 와안전 시큼 꾸덕치즈치즈한 스타일은 아님. 자리는 많지 않아도 테이블 간격 넓고 분위기 좋고 괜찮았다.

트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2

생각보다 괜찮았던 크로아상! 크림이 거의 안느끼하고 은은하게 맛있었다. 다른 빵도 먹어보고싶었음. 리뷰에 불친절하다는 말이 있는데 그건 잘 모르겠다.

에르제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35

학교 다닐때부터 뻔질나게 다녔던 양꼬치집. 중국인 유학생이 많은 탓에 안암은 양꼬치집이 많았는데, 내 최애는 여기다. 특히 공대생들이 여기를 많이 찾는다. 난 원오브뎀. 여기 오면 단품으로는 고기튀김, 지삼선, 토마토계란볶음을 추천하고, 양꼬치도 맛있다. 직접 들고 꾸워야되는 재래식 기계다. 근데 어머님같은 사장님이 거의 구워주심. 북경양꼬치 사장님은 술 많이 먹으라고 강요같은 거 안하신다. 착하심. 안암에서 가성비있게 술먹을... 더보기

북경 양꼬치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4길 3-36

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삼각지 포차. 비주얼이 좋은 안주들을 보고 몇년전부터 지도에 핀해놨던 곳 드디어 다녀왔다. N년전 페이스북에 맛집들이 많이 올라올때 많이 올라왔던 집이다. 6명정도 방문했는데, 밖에서 보면 좁아보이지만 안에 방같은 공간이 더 있어서 단체손님도 무난하게 앉을수있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정도는 아니다. 용산이라는 비싼 땅값 위치 특성상 가성비 있는 술집이 있기 힘들다. 용산 치고 저렴한 안주 가격과 용산에 잘... 더보기

대박포차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52

종각 직장인들의 점심 단골집. 건강하게 먹고싶은 날엔 여기를 찾게된다. 나물반찬들과 된장두부(?) 가 점심정식이다. 된장 찌개는 아니고, 요것은 된장에 버무린 두부?다. 이걸 비빔밥처럼 비벼 먹음 되는데, 옆에 참기름이 비치되어있다. 슴슴하니 반찬들도 다 맛있고 12000원엔 이런 한상 나쁘지 않아.

된장예술과 술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5길 20

영롱한 빛깔의 카이센동은 남의돈 또는 법카로 먹으면 너무 행복한 느낌의 밥. 내 돈주고 사먹진 않지만 누가 사준다면 여길 가자고 하는 느낌의 맛있음이다. 와 미쳤다!! 이 정도까진 아니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에 이정도 비주얼, 이정도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수있다면 충분히 만족. 누누히 말하지만 법카로 먹으면 만족도 두배되는 그정도?

오복수산 참치

서울 중구 무교로 21

피자전문점 급의 맛은 아니고, 다른 안주도 적당히 맛있는편. 그래도 맥주가 워낙 맛있는 곳이니 같이 먹으면 넘 좋다. 가장 위에있는 기본 맥주가 젤 맛있다 여긴. 서순라길 매장이랑은 느낌이 좀 다름. 자유로운 힙쟁이들이 오실거같은 느낌. 밑에 층에 전통주집이 있던데 2차로 거기 가도 좋을듯?

서울집시 퍼멘테리아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62

입장한지 20분정도 됫는데 소주 한병밖에 안먹었다고 뒈지게 혼남. 할머니도 아니고 아줌마 수준이신데 넘 혼내셔서 서러웠음. 유명한 뽈불고기? 요건 단짠단짠하니 맛없을수 없는맛이에요. 충분히 맛있습니다. 다만 소주를 빨리 드셔야 안혼나요.

포항 건널목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로6번길 5-7

고급 사케를 파는곳. 정확히 말하면 사케가 최고급만 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사케 수입 단가가 있다보니 한번 가면 최소 10만원 후반대가 나올수밖에 없는곳이다. 안주는 스몰 타파스 위주. 직원분이 그때 그때 만들어주시는데 엄청난 내공이 있는 맛까진 아니고 괜찮은 야매요리안주다. 많은 친절을 바라고 가는 곳은 아니고, 사케 애호가들에게 추천하고싶은곳. 옆의 ‘바 자기류’와 형제 가게인듯하다. 셰프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왔다... 더보기

사카바 게라게라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21길 1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