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간 기다려서 먹었는데... 기다리기 잘했다.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부위별로 구워먹는 오리 고기도 좋았다. 부추무침이랑 깻잎김치 끝장.
다키닥팜
강원 평창군 봉평면 금당계곡로 1731-5
6
0
창신동 #매운석쇠족발 강서구청 홍미닭발, 영등포 여로집과 용두동 나정순 할매 쭈꾸미집에 이어 단골집 예약완료, 맛나다. 매운데 너무 맵지 않고 달달해서 계속 들어감. 기본찬 리필은 야박한데 그냥 그러려니 하고 옆에 채소가게로 가자. 천원이면 청양고추가 차고 넘친다.
창신동 매운족발
서울 종로구 종로51길 23
1
평양냉면과 목전지 접시수육. 장소가 협소해서 웨이팅이 긴데 어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다. 수육은 기대 이상으로 완전 소주 안주, 반면 냉면은 임팩트가 없었다. 일반적인 평양냉면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듯, 김치가 맛있어서 곰탕은 담에 도전해보기로.
련남면옥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4
4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젠장 최근에 산 책의 저주가득한 리뷰에 고민 또 고민. 맛은 묘하다, 특히 먹을수록 올라오는 고추가루의 향과 함께 딸려오는 육수의 단맛이. 다른 평양냉면에 비하면 육향은 강하지 않은데 그렇다고 별로다. 라고 말하기는 어렵고, 만족스러운 냉면이었음.
필동면옥
서울 중구 서애로 26
3
맛있게 맵고, 떡의 식감이 최고!
선릉 매운 트럭떡볶이
경기 광명시 광명로 823
녹두전이 인상적, 물냉면도 만족스러움.
정인면옥 평양냉면
경기 광명시 목감로268번길 27-1
마늘 마늘 마늘... 닭도 처음엔 작아보이나 양이 꽤 많음. 손님이 많아서 생맥주 퀄도 나쁘지 읺고.
원조 마늘 통닭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69-1
2
녹사평 사거리 내려다 보며 간단히 커피나 드래프트 하며 쉬어가기 좋은 곳,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소왓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48
순메밀이라고 하는데 진짜인지 판단할 능력은 없고, 육수는 너무 슴슴하지 않아 괜찮았던듯. 가격은 자비 없는데 가끔 생각나면 찾아가게 될 것 같다.
장원막국수
서울 마포구 동교로19길 96
혼술사시미, 숙성된 광어는 맛남. 연어 타코와사비와 문어, 황새치는 높은 점수 주기 어려울 듯.
무세이
서울 마포구 독막로 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