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가 막 좋거나 그런건 아닌데 내츄럴와인 이것저것 마셔보는 재미로 간 곳. 바/샵 중 정체성이 좀 애매한 느낌
청담 니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0길 9
3
0
편한 분위기에 가격도 괜찮아서 재방문의사 있는 곳 엄청 스트레스 받은 날 갔는데 스트레스 풀렸다(디너 온리)
정미
서울 강남구 언주로151길 19
10
살오징어 토스트, 소카레찜, 묵은지와 딜을 곁들인 막회를 먹었는데, 무난하게 좋은 안주들이었음(살오징어 토스트는 좀 느끼하긴 했지만). 솥밥이 맛있다던데 점심에 가서 맛을 못 본 게 좀 아쉽지만 다시 찾아갈지는 잘 모르겠다.
미도림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08
6
조용하고 분위기 좋고 이 주변에서 이 가격으로 차를 즐기기 쉽지 않을듯. 단 시간 제한(한시간 반)이 있고 저 말차맥주는 맛없었.... 현재 가오픈중인데 정식 오픈 이후에도 비슷할 거라고 한다.
맥파이 앤 타이거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44
7
깔끔하고 정갈한 공간이고 구성도 좋지만 좀 강하게 느껴지는 샤리가 취향이 아니었고 가격을 감안하면 더 좋은 대안이 있지 않을까 싶은 곳(디너)
스시 노아야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91
굳이 맛있는 음식을 찾으려 하는 게 아닌 이상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집. 가성비는 떨어지는 편이고, 아기자기하게 이쁘긴 하지만 지하에 있다.
치즈룸 안다즈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4
코스요리 치고 저렴하지만, 같은 돈으로 맛있는 파스타 두 접시 먹는 게 나을 것 같다.
콘피에르
서울 중구 세종대로 14
2
근처에 있었다면 10kg는 쪘을 것
스티키리키 아이스크림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1길 28
가볍고 재미나게 소주 한 잔
성수명당
서울 성동구 연무장19길 10
차와 디저트 모두 좋았다. 테이블 간 간격이 넓고 여유로웠음. 제천을 다시 방문하면 다시 갈 것.
티카페 차센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44길 1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