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용인시 #고기리막국수 #동치미국수 * 한줄평 : 좋은 사람이 만든 음식, 그 마음이 전해지다 아마도 고기리 막국수를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한민국 최초 들기름 막국수], [수요미식회와 백반기행에서 검증한 맛집]이라는 타이틀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제 마음을 사로잡은 씬은 따로 있습니다. 개장 전 식당에 도착해 대기하고 있는 손님들을 향해 정중한 인사를 건네는 직원의 인사, 그리고 첫번째 대기 등록 손님에게 건네는 메밀 과자 선물은 제게 있어 ‘음식의 맛‘을 넘어 ‘이 집의 모든 것‘을 경험해보고 싶다는 마음을 강하게 불러 일으켰습니다. 제가 보기에 그것은 단순한 서비스가 아니라 오랜 기다림을 소중히 여기고, 그 노고를 인정하는 고기리 막국수의 표현이자 배려였습니다. 저는 ‘좋은 사람이 좋은 음식을 만든다’라는 말을 믿습니다. 맛있는 음식은 배고픔을 채워주지만, [진심이 담긴 음식]은 마음을 채워줍니다. 비싼 음식을 먹어도 헛헛한 상황이 있는가하면 소박한 음식을 먹어도 괜히 행복한 마음이 드는 때가 있습니다. 고기리 막국수의 무궁한 건승을 기원합니다.

고기리 막국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7 1층

평화동이

극악의 웨이팅을 뚫고 드셨네요 아침 첫 시간이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권오찬

@lkhun71 추워서 그런지 주말 개장 10:40인데.. 10:20까지 오시면 첫파스 24번째 안으로 등록 가능하실거에요.

김씨

고기리 막국수는 정말 사랑이죠!!

권오찬

@nomatnomuk 사랑과 배려의 마음이 담긴 막국수~

김씨

@moya95 여름에 자전거 타고 일찍가서 땀삐질삐질흘리니 근처 계곡안내해주시고 첫번째였던 사람이라 과자선물까지 잊지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