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처음같이

동네 아저씨 입니다

리뷰 8개

엄청 넓어요. 쉴곳도 많고 볼것도 있어요. 약간의 식사와 커피와빵 파는곳. 맛은 그만 그만해요. 옆에 새별오름 있으니 함께 다녀가면 좋을듯.

제주당 베이커리 카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월각로 927

여행중에 속을 편하게 하는데는 정말 좋아요. 소화도 잘되고 가성비도 있고 맛도 좋습니다. 늘 기다림(웨이팅) 줄이 있어 고달파요. 전화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바당길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서길 18

생선가스,샐러드우동(국물없음)을 먹었는데 생선튀김은 건강한 맛이였습니다. 가격이 양에 비해서 과하다 싶을정도. 맛과 품질은 좋았어요. 샐러드우동은 고소하고 면은 쫄깃합니다. 기존 우동 양식은 아니고 국물이 없습니다. 대체로 만족.

돈카츠 서황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205-2

로컬푸드라고 해서 아침에 와봤어요. 어멍순두부 콩비지찌게 콩비지전을 먹었어요. 무난한맛이지만 양념은 좀 금 덜하면 어떨까 싶네요. 고소한 순두부 맛을 느끼기가 어려워요. 전은 따뜻할때 맛있었어요

콩창고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월성로 55

처음같이
4.5
1개월

떡이 떡이지 너무 맛있다고해서 과천까지 찾아가 몇가지를 사서 먹었다. 떡 명인을 인정 받으셨서 그런지 제법 맛은 있었다. 재료가 다른지 특별한 기법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새해 첫날 떡국을 먹어봐야겠다.

홍익떡집

경기 과천시 별양로 48

처음같이
4.5
2개월

일요일 서울대학로 혜화동에서 먹을만한 중식당있다기에 굳이 가봤다. 아주 대단한건 아니지만 동네 작은 중식당 인데도 면은 쫄깃하고 짬뽕 국물은 일품이다. 해장으로도 훌륭했다. 삼선짜장도 몇 젓가락 했는데 면발이 넘 좋다. 모든테이블에 탕수육을 드셨는데 우린 배가 불러 더 먹을 수가 없어 다음에 먹기로하고 퇴장. 대기줄이 항상있는 편이니 살펴가시라

가부

서울 종로구 혜화로 26-1

처음같이
4.0
3개월

방송대 건너편 인근에선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 선택권이 넓다. 국수나무 음식들중 돌솥밥이 좋았다.

국수나무

서울 종로구 대학로 85

처음같이
5.0
3개월

젊은이들이 많이 먹기에 나도 .. 아저씨가 먹어본 샌드위치중 최고. 빵이 뻑뻑하지 않아서 물어보니 쌀이 들어간 빵이라그런대요.

반미 362

서울 종로구 대학로 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