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참 좋다... 이게 순두부 였구나. 정말이지 본연의 맛을 정말 잘 표현했다고 볼 수 있다. 워낙 잘되는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 시스템도 잘되어 있고 음식도 빨리 잘나온다.
기와집 순두부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33
3
0
순두부는 맛있었는데, 황태구이는 영 별로였다. 파전도 좀 아쉬웠음. 다음에는 두부 한 모를 먹을 듯. 예전보다 맛이 좀 떨어진 느낌이었음. 그렇지만 속이 편안한 이런 음식을 먹기가 쉽진 않다. 깻잎 순 무친 나물 반찬이 맛있었음.
21
밑반찬도 맛있고 다 맛있는데 콩비지처럼 생긴 콩탕이 제일 맛있다. 리뷰 보고 갔는데 친구들이 다 극찬해서 뿌듯함.
6
뽈레보고 찾아간 순두부집 웨이팅있을까봐 조마조마했지만 내부에 자리가 많아서인지 대기 없이 바로 앉았고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음식도 가져다주신다ㅎㅎㅎ 두부보쌈이랑 콩비지 정식에 녹두전까지…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았지만 전부 다 맛있었어요~!!
7
순두부의 정석. 몽글몽글 푸딩같던 부드러움에 풍부한 고소함. 순두부백반을 먹었고, 채식위주의 반찬들이 대체로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어 같이 곁들이기 좋았어요. 기대한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또 이런 정석의 순두부를 만나긴 쉽지 않죠. 내부는 겉의 멋진 한옥에 비해 마당을 개조해 테이블로 가득 배치해 좀 어수선했고, 전 방에서 먹어서 좋았어요.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인기가 참 많지만, 매장도 꽤 커 테이블 회전... 더보기
51
두부보다 도토리묵이 더 반응이 좋았던. 반찬과 김치 다 맛있게 먹었지만 두부 자체로는 살짝 아쉬움이 있던 집.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만원의행복. 순수주의 베스트순두부. 다음번에는 생두부(모두부?) 츄라이 하는걸로...
남양주 기와집순두부 두물머리 여행의 필수 코스죠. 아침 일찍부터 줄서서 먹는 이 근방 최고 인기 식당. 그래도 좌석이 워낙에 많아서 회전은 잘 되는 편. 계란찜 마냥 몽골몽골한 순두부에 김치 썰어넣어 간간하면서 고소한 비지. 담백한 녹두전과 쫄깃한 수육. 뭐 하나 빠지지 않은 한 상 입니다. 역시 순두부와 비지 맛이 좋고 비지는 셀프로 퍼갈 수 있는데 집에서 돼지고기 넣고 비지찌개 끓여먹으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34
내가 완전 좋아하는 맛... 간장 안 뿌린 맛도 맛있고 간장 뿌린 짭조름한 맛도 좋다. 백반이라고 팔지만 공기밥 필요없다... 순두부만 두그릇 먹고 싶었음.
25
함께한 애주가 일행들 말로는 동동주가 베스트라고 합니다. 여럿이 함께 가니 다양한 음식을 나누어 먹을 수 있었어요. 순두부, 콩탕, 두부김치, 도토리묵, 수육, 파전을 주문했고요. 그래도 최고는 순두부…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