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냐무라자냐

신선하고 깔끔한거

리뷰 12개

맑은 국물에 뜨끈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밍밍할 것처럼 생겼지만, 후추와 파, 소금 등 간을 내기 위한 재료들의 맛이 고스란히 느껴져 풍성한 느낌이었어요. 한켠에서 면 만드는 걸 볼 수 있어 재밌고, 밥을 밥솥에서 떠담는 시스템(밥그릇은 매우 작지만...)도 정겹고 좋았어요. 겨울에 종종 생각날 곳!

서교난면방

서울 마포구 동교로12길 16

고기만두국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이북식이지만 지나치게 슴슴하지도 않아 먹기 편했어요. 외국인이 많은 관광지 식당이지만, 인사동에 들렀을 때 누구나 함께가기 좋을 곳입니다!

개성만두 궁

서울 종로구 인사동10길 11-3

<리힝무이> 파인애플에 생크림과 딸기파우더, 버터크래커를 얹은 이 요리를 매우 추천해요. 생소한 조합이었는데 이 곳의 맥주와 정말 잘어울려요. 파인애플의 새콤한 맛은 줄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감싸는데 너 무 너 무 맛있어요.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가게,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

몰림

서울 종로구 사직로10길 5

사케동이 매우 맛있었고,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기분 좋은 식사였어요! 수란이 함께 있어 남은 밥을 비벼 먹는데 매우 맛있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감자조림도 좋았습니다. 서촌에서 조용하고 정갈한 곳을 찾는다면 매우 추천해요. 실내가 아담해 여럿보다는 혼자 혹은 두세명이 적당해요. (4인석도 1개 있음) 멋진 가게입니다 ☘️

하루 돈부리

서울 종로구 사직로9길 6-1

풀들의 향긋함이 가득한 식사, 후식 자몽 소르베는 꼭 드셔보세요! 살살 녹는 상큼한 소르베에 고소한 그래놀라 씹는 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클로벨리

서울 마포구 망원로 67

아주 깔끔하고 조화로운 비빔밥. 밖에 나와서 비빔밥을 사먹기는 아깝다는 생각을 완전히 바꿔주었습니다! 밑반찬과 국도 집에서 만든 것처럼 담백하고 좋았어요. 특급호텔에서 15년간 근무하신 셰프님이 요리하신다고 써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정갈하고 따뜻한 분위기라 점심 모임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고슬미담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14길 20

가볍고 산뜻하게 먹기에 좋은 곳! 향긋한 허브향이 입 안에 남아있습니다. 간판이 없어 여기가 맞나 싶지만 2층 계단 올라 고슴도치가 보이면 맞습니다.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살살 녹는다는게 무슨 뜻인지 느껴지는 최상의 고기맛, 육즙이 끝내줍니다! 너무 맛있게 구워주시고 후식 팥빙수도 최고예요. 깔끔해서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점심특선으로 먹으면 퀄리티 대비 가격도 매우 합리적인 편! 강력 추천해요 👏

우참판

서울 서초구 서래로 23

냐무라자냐
추천해요
1년

국수 파스타 피자 라자냐 요거트 등 다양한 채식메뉴. 약간 심심할거란 예상과 달리 맛이 아주 다채로웠다. 어린이를 위해 신발 벗고 들어오라는 입구의 안내가 생경했는데 들어가보니 무슨 말인지 알겠던 멋진 공간. 점자 표기도 있다.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냐무라자냐
추천해요
1년

모든 메뉴가 슴슴하고 깔끔함. 집에서 만든 것처럼 담백해서 기분좋게 배부른 느낌. 유난히 보들보들한 국수랑 촉촉바삭한 감자전 궁합 최고, 꼭 같이 드세요!

남북면옥

강원 인제군 인제읍 인제로178번길 2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