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좋아하면먹이는

리뷰 12개

향동에 새로 생긴 커피 맛집. 연남동에서 영업하다 올해 5월에 이전하셨다고. 커피보다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 판매에 좀 더 집중하시는 듯하다. 진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커피가 맛있고 음악의 톤과 음질이 마음에 든다. 매장에 작아 아주아주 잠깐은 앉아있을 수 있지만 테이크아웃이 편하다. 테이크아웃 해서 같은 건물 6층에 잇는 라운지에서 마시면 쾌적하다. 주차 1시간 지원.

올드 프렌드

경기 고양시 덕양구 꽃마을로 64

공간 쾌적하고 매우 친절하다. 2층 공간은 층고가 넓고 환해 좋았다.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능 샐러드류는 생각보다 평범한 편이었고 샌드위치류는 괜찮았다. 전반적으로 빵 맛있고 인테리어도 멋져서 기분전환하기 좋은 곳.

우스블랑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97-11

강릉 위아래 해안가에 은근 괜찮은 카페 찾기가 힘든데, 커 피 맛없고 뷰 하나로 버티는 낡은 대형카페들 사이에 서울 발 신상카페가 생겼다. 인테리어, 통창뷰, 음악, 디저트 등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감 각적이고 트랜디함. 커피도 준수한 편. 꽈배기가 흔히 생각 하는 찰꽈배기가 아닌데 내 입에는 괜찮았음. 피스타치로, 솔티드카라멜, 땅콩맛 전부 재료의 풍미가 확실하게 났다. 미트컬처-봉땅 코스면 안목 해변 즐기기에 아주 좋겠다.... 더보기

봉땅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14

좋아하면먹이는

추천해요

7개월

단품메뉴 11,000원부터 시작. 4인 장수세트 99,000원 주문했고 기본 보리밥과 나물, 직접 만든 약고추장과 간장, 제육볶음, 꼬막무침, 배추전, 보리굴비와 녹찻물, 청국장까지 한상 가득 나온다.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맛과 넉넉한 인심이 좋았다. 가족모임으로 갔는데 모두 대만족. 매장이 넓어 모임하기 좋은 듯. 재방문의사 100%

할머니가 차려주는 밥상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90

좋아하면먹이는

추천해요

1년

오죽헌과 강릉원주대학교 인근 로스터리 카페. 드립 커피가 메뉴에 설명된 맛을 정확히 구현한다. 아이스로 마셔도 향과 맛이 또렷하다. 날씨 좋을 때 테이크아웃해 오죽헌 구경하고 인근을 산책하거나 드라이브 하면 좋겠다. 동해기정과도 가까우니 기정떡도 사면 좋고.

데자뷰 로스터리

강원 강릉시 죽헌길 84

좋아하면먹이는

추천해요

6년

모듬물회 강추. 반찬 몇개 안 나오지만 불만제로. 새콤한 초장 베이스가 아닌 된장베이스로 추정되는 양념이 맛있다. 폭염에도 오픈 전부터 줄 서고 문열자마자 만석되는 집. 포장도 많이 해간다. #은평구 #역촌동

횟집 울릉도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29-4

좋아하면먹이는

추천해요

7년

연남 유. 군만두는 필수. 오향장육 2개씩 주문한다. 볶음밥류 맛있고 모든 요리가 평균이상. 작은 주방에서 쉴새없이 요리하는 남자사장님과 홀을 책임지는 입담좋고 씩씩한 여자사장님도 매력적.

서울 마포구 동교로 271

좋아하면먹이는

추천해요

7년

홍대합정근방에선 이탈리안 피자와 티본스테이크로 유명한 곳.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실패없는 선택.

빠넬로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29

좋아하면먹이는

추천해요

7년

곱창전골(소)에 곱창 추가하면 25,000원. 2인 식사 및 술안주로 좋다. 국물이 옅고 단맛이 돌아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곳.

청어람

서울 마포구 망원로 97

상수역 인근. 사진은 오향장육, 가지볶음, 군만두. 이미 연남동 본점은 유명하니 많은 설명은 필요 없겠다. 새로 생겨 매장이 붐비지 않지만 가격과 맛이 편안하다. 요리대부분 만원대 중반, 식사류 만원 이하.

이품

서울 마포구 독막로 7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