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좋아하면먹이는

리뷰 29개

포장하면 광속으로 나옴. 기름기 쏙빠진 장작구이 닭과 찹쌀밥이 은근하게 맛있다.

신호등 장작구이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96-14

가족모임, 소모임 하기 좋은 서오릉 맛집. 근처에 대형카페가 생긴 후론 주차난이도가 높다. 바쁜 시간대에 가면 털래기에 들어가는 수제비가 너무 두꺼운 거 빼면 전반적으로 만족.

주막보리밥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47번길 133

뜨끈한 국물 땡기고 기운 없을 때 주기적으로 찾는 집. 추어튀김을 기본으로 주는데 바삭바삭 맛있고, 탕도 진하고 맛있다.

남원골 추어탕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28

부모님 모시고 가면 만족도가 매우 높은 집. 매장 쾌적하고 넓고 주차도 편함. 주말엔 오픈런 해야 하는 수준으로 사람 많으니 예약 추천. 찬도 가짓수 많고 맛도 좋음. 돼지갈비 먹으면 가격 나쁘지 않다.

갈비도락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14

무조건 또 갈 거임. 평범하고 별맛 아닌듯해보이는데 먹다보니 맛있고 다녀와서도 자꾸 생각난다. 쑥갓과 파가 들어가는 깔끔하고 마일드한 스타일인데 소세지가 맛있어서 추가 주문. 함께주는 단맛없고 폭익은 동치미도 취향 저격. 먹고 포장해 가는 사람도 많았다. 평일 11시 20분쯤 15분쯤 대기. 가게 앞 주차 가능.

박가 삼거리 부대찌개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103

파주 단풍구경 갔다 검색해서 들렀는데 버거맛집이었다. 집접구운 번과 육즙 폭발 패티, 눅진한 치즈의 심플한 조합이 대박적이다. 간이 (좋은 의미에서) 센편이라 달달하고 진한 밀크셰이크랑 찰떡. 인테리어는 평범한 편. 좀 더 버거집 바이브가 나면 좋겠다고 혼자 생각. 또 가야지.

와동버거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62-2

부부(여사장님이 로스팅과 접객, 남사장님이 드립을 담당)가 운영하는 아담한 로스터리카페&쇼룸. 싱글드립이 3,500원부터 시작하는 정말 은혜롭고 맛있는 곳. 싸고 맛있고 친절해서 사장님들이 꼭 돈 많이 벌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드립은 원두 30g으로 진하고 넉넉하게 내려주신다. 시즌 음료도 가끔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도 꼭 챙겨먹는 편. 바자리 3석이라 테이크아웃을 주로하지만 바로 옆이 불광천이라 산책하며 커피를 ... 더보기

일 세컨도 치 쇼룸

서울 은평구 은평로 82

오늘부로 백촌에서 교암으로 갈아탐. 주차 편하고 2-3시간씩 기다릴 필요도, 불친절함을 감수할 필요도 없음. 매장과 화장실 쾌적. 막국수도 큰 차이 없고(동치미 1국자, 들기름 듬뿍 넣어 먹다가 반쯤 남았을 때 양념장 1술 추가해 비빔으로 마무리), 들깨막국수랑 명태식해가 아주 별미. 단짠고소한 조합의 들깨막국수가 일행들에게 인기. 동치미도 진하고 시원해 해장되는 기분이라 따로 종이컵에 따라 마심. 수육은 아직 안 먹어봐서 비... 더보기

교암 막국수

강원 고성군 토성면 교암1길 42

대기가 좀 있었는데 입구에 시원한 헛개수 제공해서 첫인상 오굿. 평냉은 준수했고(면은 굿굿 육수는 괜찮) 서관면옥처럼 다시마식초를 제공한다. 면에 겨자랑 식초를 따로 뿌려먹으면 색다른 재미. 만두가 맛있다. 만두 때문에 또 갈 예정. 속이 꽉 뭉쳐져있지 않고 적당히 입안에서 풀어져서 좋았다. 홀 서비스가 빠르다. 비워지기 전에 채워주는 느낌. 사장님이 친절하고 에너지가 좋다.

부벽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45

가자미가 들어간 물회가 맛있었다. 장칼국수는 다른곳보다 고추장이 덜 들어가서 덜 걸쭉하고 조미료 느낌도 많이 안났고, 섭이랑 가리비, 호박이 들어있었다. 다른 후기를 보니 우럭미역국도 맛있을듯. 마케팅 많이한 맛집처럼 플레이팅이 화려하진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정갈하고 만족스러웠다. 매장이 넓고 식물이 정말 많았는데 잘 관리된 느낌. 화장실도 청결했다. 사장님이 고양이들을 챙겨주시는지 매장밖에 상태 좋고 어여쁜 고양이들이 많았다... 더보기

해송 장칼국수

강원 양양군 현남면 동해대로 5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