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라바즈

Labaz

4.4
추천 124 좋음 53 보통 9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
타르트
휘낭시에
케이크
쿠킹클래스
베이킹클래스
무화과
밀푀유
주차불가
예약가능
매장식사불가
포장
영업정보
매장식사불가
포장
예약가능
주차불가
메뉴

리뷰 304개

산딸기를 이렇게 왕창 먹은 건 처음이네요. 상큼달콤 맛있었고 너무 예뻤습니다 과일 맛만 날 것 같지만 아래 타르트지랑 크림이 맛을 잘 받쳐줘서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밀푀유도 좋았어요!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예전엔 베린형태 보다는 무조건 타르트가 더 취향이었는데 요즘엔 조합에 따라 선호도가 좀 바뀌었다. 라바즈의 프람브아지에는 바닐라크림, 산딸기 조합이 좋아서 그런가 더 맛있다. 오랜만에 상큼 깔끔한 레몬라임 타르트도 좋았던.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주말 혈당 끌어올리기 마무리는.. 슬슬 시즌 종료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산딸기. 다행히 시즌 시작에 맞춰 퇴원한 덕에ㅠ 올해 땀으로 산딸기가 나올 만치 듬뿍 챙겨 먹었다. 이은 파블로바의 산딸기와는 산지.맛이 달라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었던. 라바즈 산딸기 라인업도 강추! 다음주를 끝으로 대부분의 디저트샵에서 산딸기 디저트는 보기 힘들어질테니.. 더 늦기 전에 귀한 초여름의 루비, 아쉬움 없게 즐기자요 :)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맛있어서 메뉴 다 먹어보고 싶음 인스타로 예약하고 가서 바로 픽업되는 줄 알았는데 매장에서 꽤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픽업하고 아래 카페에서 바로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막 자극적으로 달지 않고 은은히 달면서 재료도 신선하고 좋은게 느껴져요. 여럿이 가서 메뉴 다 먹어보고 싶네요.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털대지
4.5
1개월

제하하하하하 이 체리케이크는 죽음으로 맛있는데!! 포레누아 원래도 좋아하고 라바즈 포레누아는 특히 좋아합니다. 서비스로 주신 자몽은 못 먹는 거라.. 누나 입으로ㅎ #시즌베스트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털대지
4.5
1개월

오랜만의 라바즈 리뷰입니다. 자몽은 현 상황 기준 금기식품이라 못 먹었구요ㅠ 파블로바 둘, 레몬타르트, 초코에끌레어 먹었어요. 다 맛있게 먹었지만 가장 맛있게 먹은 건.. 첫 사진의 레몬타르트네요. 거의 실망한 적 없는 이은에서 유일하게, 개취로는 많이 아쉬웠던 것이 최근의 시트러스 타르트라ㅠ 더 감동이었던 것 같기도 하나.. 이 깨끗한 바삭함, 유려한 산미 쉽게 뽑을 수 없는 것도 맞죠. 새삼 그 귀함을 느끼며 챱챱 맛나게... 더보기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capriccio
4.5
1개월

좋아하는 라바즈의 블러드오렌지 시즌! 처음 신메뉴로 나왔을때 만큼의 감동은 아니지만 여전히 파삭한 머랭에 단맛+산미가 함께하고, 블러드오렌지 설탕도 아주 맛있다. 가볍고 깔끔한 크림이랑 큼지막한 오렌지도 참 잘 어울린다. 이전보다 산미가 좀 더 강한 느낌이긴 했는데 전반적으로 조화는 여전히 괜찮았다. 새로나온 레드자몽베린은 오렌지랑은 느낌이 좀 다른데 가볍고 산뜻한 봄의 계절감을 표현하고 싶었다는 디저트 소개글처럼 질리지 않고 ... 더보기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털대지
4.5
1개월

한때는 라바즈밖에 안 썼던 것 같은 피오렌지.. 이제 거의 모든 디저트샵이 다 쓰는 듯 합니다. 더이상 아싸과일이 아니네요. 사이즈가 좀 작아진 것 같기도? 하나 기분탓일 가능성이 크고 여전히 맛있어서 잘 먹었죠. 서비스로 주신 교회선물버전 밀푀이유도(교회 가져가려 따로 만드신 거라 기존 메뉴와 다른 견과크림을 넣었다 하셨어요) 맛이 좋았구요. 그리고.. 한동안 예약이 너무 기형적으로 힘들어서 방문 빈도를 줄이고 대신 가게 ... 더보기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CC
5.0
2개월

최고의 파블로바… 밸런스가 정말 좋다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털대지
4.0
2개월

명검으로 갓벽하게 반띵해주셨다. 리스펙하는 사장님께 절반은 공물로 바치고 그 이상의 하사품도 챙기고ㅠ 커착서 바로 먹었다. 역시 맛있지 뭐. 이은 딸기케이크들이 좀 더 다층적이고 화려한 맛이라면 이게 프레지에였지 싶은. 예리한 기본기의 맛. 충분히 즐기고 아쉬움 없이 보내드립니다. 윤남노 땜시 이번 시즌은 역대급으로 이용자에게나 매장분들에게나 빡센 시기였을텐데.. 다음 시즌은 원상복구된 라바즈로서 보다 편안하게&기복없이 즐길 ... 더보기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