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TINI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퐁실한 도우의 피자로 다른 곳과 다른 특색이 느껴지는 곳! 개인적으로 살라미 올라간 것보다 기본 마르게리따가 더 맛있었어요
스폰티니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42
1
0
가끔식 생각나는 스폰티니만의 핏자🍕 살짝 바삭한 바닥면과 퐁실하고 뚱뚱한 도우 새콤한 토미토소스와 치즈! 한조각만 먹어도 배부르다 피클은 천원내고 먹어야하는데 파프리카가 진짜 맛남 그리고 리필도 되서 나쁜 가성비는 아님!
4
카피콜라&루콜라 피자와 산펠레그리노 오렌지를 주문했습니다. 빵은 폭신폭신했고, 카피콜라 햄의 고소함과 루콜라의 향긋함을 느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2주 연속으로 간 곳 빵이 두껍긴 한데 치즈도 정말 많고 촉촉하고 심지어 피자 바닥이 바삭한데 이게 진짜 맛있어요 피클도 한번사면 리필해줘서 여러명이서 가셔도 하나만 주문하셔도 됩니다 단점은 사이드메뉴가 따로 없다는점이지만 피자 종류가 많아서 하나씩 맛보는 재미도 있어요 정말 자극적이고 맛있어요!!
5
왕 크고 왕 맛있다,,, 한 조각 시켜도 진짜 배부른… 또 가고 싶음… 근본있는 맛.. 피자 땡기는데 한판은 못 시키겠을때 가면 딱 조음. 심플 is best 마르게리따 (8,900)
심플한 맛이지만 그래서 좋은 거라구
빵같은 피자? 한번쯤 먹어볼만
6
오랜만에🍕 바닥은 바삭하고 속은 퐁신퐁신하고 토마토랑 치즈 넉넉한편이라서 좋다. 한조각이 작은가싶다가도 다 먹으면 작진않네 싶다.
24
피자라기보단 빵 위에 토마토 소스와 치즈를 얹은 느낌이다 맛이 없진 않지만 피자를 기대하고 간다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다 맛은 평범함 그래도 생각나면 또 갈 듯
2
카피콜라 피자와 살라미 피자 주문. 카피콜라는 비주얼이 괜찮았는데 살라미는 좀 조악해서 당황. 그래도 먹어보니 맛있었음. 햄이 짜서 저 정도가 딱 적당했음. 카피콜라는 슴슴한 햄 맛이라 많이 먹어도 괜찮았음. 전반적으로 피자 도우가 두꺼운데 밑면은 바삭하고 안쪽은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고 재료맛이 더 강해서 보기보다 밸런스 있는 맛이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았음.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