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 BREATH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샌드위치 비싸다고 생긱했는데 구성물이 푸짐하고 신선했고 커피는 진하고 고소했다. 청결한 내부 화장실, 바로 앞은 공원뷰, 넓은 공간 창가석은 작업하거나 책 읽기 좋은 테이블, 그 외 안쪽 좌석튼 테이블이 낮아서 대화 나누기에 적합.
세컨브레스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95-2
15
0
이 근방에 늦게까지 하는 개인카페가 별로 없어서 사람이 은근 많아요 창가 자리 좋아해서 가끔 갈 것 같긴 한데 허리가 아픈 의자들이라서 .... 그 점을 고려하세요. 그리고 밤에 지독하게 어두워요.
21
카페 안에 화장실 있고 깨끗해요 양재천 바로 앞이라 사들고 나가기 좋았어요
16
비가 와서 그랬는지 어쩐지 유난히 커피맛이 좋았던 날. 호두 말렌카와 커피가 잘 어울렸어요.
38
피넛버터라떼 완죤 맛있어요 원래도 토피넛 피넛 라떼를 사랑하는 나에겐 넘 행복한 맛
3
고영 못봤어요😭 날이 좋아서 양재천 한번 찍어봤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요🥺 메뉴명 기억은 잘 안나지만, 피넛크림이 들어간 커피였는데 맛있게 마셨습니다.
54
오랜만에 갔더니 분위기가 확 바뀌어있더라구요... 주인이 바뀐건가 싶었는데 후기보면 그렇진 않고 재천이도 아직 있다고 하니 그냥 리모델링 하신 것 같았어요.
26
염념념굿 검은고양이가 반겨주는 곳 카펫 문구와 어울리는 톤앤매너를 가진 고양이 아메는 그냥 깔끔하고 무난하다 티라미스가 맛있다고해서 기대했는데 없어서 아쉬웟음
5
고양님 ㅠㅠㅠㅠ 세일러문에 나오는 고양이같아요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ㅠㅠ 이름이 재천이라고?? 다시 보러 가고싶네요. 적당한 공간, 적당한 커피였습니다. 컨셉이 벽에 “wall” 의자에 “stool” 바에 “bar”라고 쓰여있고 벽이 목욕탕 타일 느낌.. 특이해요
6
커피는 보통이지만 고영님이 계시니까😻 커피는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 마심. 많은 손님들이 고영님 보러 온 것 같았다 ㅎㅎ 고영만세!
12